[국제마케팅] 라네즈 LANEIGE의 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아모레 퍼시픽의 비전과 전략
2. 중국 미용시장의 현황
3. SWOT 분석
4.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현황
5. 포지셔닝
6. 4P 현지화 마케팅
7. 원산지 효과
본문내용
2. 중국 미용시장의 현황

도입기에서 성장기로 넘어가는 과정
화장품 시장의 80%을 해외기업이 점유
수요가 세분화 되면서 새로운 소비성향을 띄고 있음

.
.
4.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현황

중국 내 공장을 설립하여 독자법인으로 운영
중국 주요 37개 도시 142개 백화점에서 매장을 운영
중 가격대 전략으로 대중성 추구
중·고급 브랜드 중 3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태평양의 중국진출 신제품 -(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 중국 시장 분석< 본 론 >4. 태평양의 성공요인5. 태평양의 SWOT 분석- 라네즈의 SWOT 분석6. 태평양의 4P 분석 7.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결 론 >8.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9. 향후 전략10. 레포트를 마치며.1. 기업 선정 동기우리 5조 조원들은 최근 이슈로 중국에 부는 한류 열풍으로 중국 젊은 여성들은 더욱 더 유행에 민감해졌다는 점을 LANEIGE가 큰 기회의 요소로 잡아 오늘날 여성들의 급변하는 요구와 변화하는

  • [국제경영]라네즈화장품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
  • 국제공항이 있다. 1990년 9월 12일 중국 국무원은 전국 15개 보세구 중 최초로 이곳에 와이까오차오 보세구를 설치하면서 4가지 특수정책을 시행하여 왔다. 특수정책이란 관세와 유통세 면제, 수입 허가증 제도를 적용하지 않는 것, 구역 내 자유외환정책 실시, 진출기업에 대한 무역업 허가 등이다. 현재 와이까오챠오 보세구의 경제규모는 중국 보세구 전체의 50%에 육박하고 있다. 주요 경제지표별 비중을 열거하면 GDP는 중국 보세구 전체의 47%, 공업총생

  •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분석및 나의의견
  •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미케팅전략 분석< 목차 >I. 서론Ⅱ. 본론1. 화장품 산업 소개화장품 산업 특성중국 화장품 산업중국 화장품 시장의 특성 중국 화장품 시장 현황세계 화장품 산업2. 아모레퍼시픽 경쟁사 소개(1) LG생활건강(2) 로레알3. 아모레퍼시픽 중국시장진출 전략(1) 철저한 현지화 전략(2) 아모레퍼시픽 SWOT 분석1) Strengths2) Weaknesses3) Opportunities 4) Threats(3) 아모레퍼시픽 마케팅믹스 4P전략 (라네즈를 중심으로)1) PRICE 2) PRODUCT

  • [국제마케팅] 태평양 화장품 중국진출 사례 -라네즈, 롤리타 램피카(추가) 개발 전략
  • 중국 시장 분석< 본 론 >4. 태평양의 성공요인5. 태평양의 SWOT 분석- 라네즈의 SWOT 분석6. 태평양의 4P 분석 7.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결 론 >8.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9. 향후 전략10. 레포트를 마치며.1. 기업 선정 동기우리 5조 조원들은 최근 이슈로 중국에 부는 한류 열풍으로 중국 젊은 여성들은 더욱 더 유행에 민감해졌다는 점을 LANEIGE가 큰 기회의 요소로 잡아 오늘날 여성들의 급변하는 요구와 변화하는

  • [국제경영] 태평양 라네즈 중국시장진출
  • 중국은 미국 다음으로 큰 화장품수출 대상 국가가 됐고 자국 산업보호정책에도 불구하고 규모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태평양 라네즈 역시 중국 시장에 집중적으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목차◈ 목적 ◈1. 화장품 산업의 특성2. 태평양의 중국 진출 개요1) 태평양 소개2) 태평양 중국 시장 진출 동기3) 태평양의 국제화 방향4) Laneige 선택 동기 3. 태평양의 중국 진출1) 중국 화장품 시장의 특징2) 심양, 상해 진출3) 마케팅 전략 (STP 및 SWOT 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