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경영정보시스템] 프로젝트 관리 및 아웃소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로젝트 관리 및 아웃소싱
2. 시작사례연구(Toyota)
3. 마감사례 1(Tronto Transit)
4. 마감사례 2(Circuit City)
5. 마감사례 3(Coors Light)
6. 시사점
- 본문내용
-
프로젝트
관리의 목표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완성
효과
기술의 전달이나 표준화가 가능하게 되어 프로젝트 성과가 보다 높아짐
목적
프로젝트 관리 제품을 이용하는 것으로 효율적인 업무수행이 가능
아웃소싱
정의
기업 업무의 일부 프로세스를 경영 효과 및 효율의 극대화를 위한 방안으로 제3자에게 위탁해 처리.
외부 전산 전문업체가 고객의 정보처리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장기간 운영·관리.
TMS(Toyota Motor Sales)
TMS (Toyota Motor Sales)
<미국 도요타 자동차 판매법인>
설립 : 1957년
본사 : 캘리포니아 주 Torrance
사업분야 : 판매, 마케팅, 유통
대표 상품 :Lexus, Tundra, Priu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