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관리] 커피빈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채용관리
-직무관리
-성과관리
-임금관리
-복리후생 및 교육
본문내용
기업소개

1963년

Herbert B. Hyman 과 Mona Hyman 이 California Brentwood에 첫 개점

Simply the Best 라는 이넘으로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최고의 커피를 제공

(주)커피빈 코리아는 미국 International Coffee & Tea, LLC 와 프랜차이즈 계약

2000년 6월 (주) 커피빈 코리아를 설립

2001년 청담 1호점, 2009년 현재 172호 삼성동 미셸점 오픈
전 매장을 본사가 직접 운영 및 관리.


핵심 가치

Frendly : 친절함 - 서로에게 , 그리고 고객에게 친절함
Respect :존종 - 서로의 가치와 의견, 그리고 개인의 다양성을 존중함
Ownership : 주인 정신 - 각자의 책임에 대해 회사로부터 신임 받음
Teamwork :협력정신 - 함께 일함으로써 성공을 이루어 냄
Honesty :정직성 - 서로를, 그리고 우리 스스로를 믿기에


Brand Image

미국 : 스타벅스에 비해 인지도가 떨어지며 주로 동남아시장에 집중

한국 : 스타벅스에 이어 시장 2위에 점유율을 보유하며 고급이미지 구축에 성공



Cost

스타벅스에 비해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대한 비용은 절반수준

그러나 스타벅스의 이미지를 쫓아가면서 비용 대비 높은 효과 창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스타벅스 조사
  • 커피4. 스타벅스 진출 현황2005년 7월 현재 우리나라에 126개점을 운영중인 스타벅스는, 그 이외에도 커피 전문점인 이태리의 세가프레도를 포함해 로즈버드, 할리스커피, 커피빈, 프라우스타 에스프레소, 시애틀 에스프레소 등의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이 현재 서울의 압구정, 명동, 신촌, 대학로 등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⑴ 국내 경쟁사 분석① 할리스 커피ⓐ 스타벅스 커피전문점과 매장 분위기 및 메뉴 제공 현황이 가장 유사하다.ⓑ

  • [사업계획서] 어플(카페 빈자리찾기 어플리케이션) 제작및 개발 창업 사업계획서
  • 조사 결과를 통해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기존에 나와있는 어플들의 단순한 위치제공 서비스 이외에도 좀 더 유용한 부가적인 정보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이에 맞추어 ‘빈자리 어플 서비스’를 계획하기로 하였다.▶ 회사미션본 사업에 있어서 회사 미션은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으나 그 존재로 인하여 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희소성을 가진 필요존재 가치로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수많은 서비스들이 이미 세상에 존재하

  • [국제경영,경영학,마케팅,국제마케팅] GS칼텍스의 해외마케팅 전략
  • 관리를 통해 에너지 효율화를 높이고 이산화탄소 배출을 최소화하기 위한 전략적 방안을 추진 중에 있다. 이 외에도 “정유업종 기후변화협약 대책반 활동”, “온실가스 저감에 대한 등록사업” 등 정부의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에너지세제개편에 따른 탄소세 혹은 환경세 부과에 따른 영향을 분석하고 대응전략을 마련하는 한편 연료전지, 수소에너지 등 신재생에너지 개발의 타당성을 검토 중에 있다.중장기적으로는 이산화탄소 절감을 최고 목표

  • [국제마케팅] GS칼텍스의 해외마케팅 전략(외국기업과의 비교분석)
  • 관리를 통해 에너지 효율화를 높이고 이산화탄소 배출을 최소화하기 위한 전략적 방안을 추진 중에 있다. 이 외에도 “정유업종 기후변화협약 대책반 활동”, “온실가스 저감에 대한 등록사업” 등 정부의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에너지세제개편에 따른 탄소세 혹은 환경세 부과에 따른 영향을 분석하고 대응전략을 마련하는 한편 연료전지, 수소에너지 등 신 재생에너지 개발의 타당성을 검토 중에 있다.중장기적으로는 이산화탄소 절감을 최고 목

  • [서비스관리] 스타벅스 서비스경영
  • -스타벅스-1. Introduction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이다. 세계에서 하루 평균 310만 여명이 스타벅스를 찾는다. 1999년 국내에 처음으로 상륙한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를 내세운 품질 고급화 전략으로 시장을 파고들었다. 처음 우리나라에서는 대중화 되어 있지도 알려지지도 않은 커피였다. 현재 우리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자리 잡은 테이크아웃(take-out) 형태의 커피 판매를 스타벅스가 처음으로 선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