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관리] 커피빈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채용관리
-직무관리
-성과관리
-임금관리
-복리후생 및 교육
- 본문내용
-
기업소개
1963년
Herbert B. Hyman 과 Mona Hyman 이 California Brentwood에 첫 개점
Simply the Best 라는 이넘으로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최고의 커피를 제공
(주)커피빈 코리아는 미국 International Coffee & Tea, LLC 와 프랜차이즈 계약
2000년 6월 (주) 커피빈 코리아를 설립
2001년 청담 1호점, 2009년 현재 172호 삼성동 미셸점 오픈
전 매장을 본사가 직접 운영 및 관리.
핵심 가치
Frendly : 친절함 - 서로에게 , 그리고 고객에게 친절함
Respect :존종 - 서로의 가치와 의견, 그리고 개인의 다양성을 존중함
Ownership : 주인 정신 - 각자의 책임에 대해 회사로부터 신임 받음
Teamwork :협력정신 - 함께 일함으로써 성공을 이루어 냄
Honesty :정직성 - 서로를, 그리고 우리 스스로를 믿기에
Brand Image
미국 : 스타벅스에 비해 인지도가 떨어지며 주로 동남아시장에 집중
한국 : 스타벅스에 이어 시장 2위에 점유율을 보유하며 고급이미지 구축에 성공
Cost
스타벅스에 비해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대한 비용은 절반수준
그러나 스타벅스의 이미지를 쫓아가면서 비용 대비 높은 효과 창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