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건강매트 옥장판 일본시장 수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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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아이템 소개
1) 아이템 선정배경
2) 아이템 특.장점


2. 회사소개
1) 회사소개 및 연혁
2) 특허권 및 증명현황
3) FOB가격


3. 시장동향분석
1) 거시경제분석
2) 고객동향분석
3) 경쟁동향분석
4) HS 코드



4. 제품분석 - SWOT 분석 및 Segmentation & Targeting 등



5. 마케팅 전략 - 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 계획 및 전망
본문내용
1. 아이템 소개






1) 아이템 선정배경

일본시장 진출로의 가능성!

▶ 일본은 우리나라와 달리 온돌, 난방시설이 없으며 코타츠나 히터 등으로 겨울을 보낸다.
우리나라와 기후가 비슷함에도 일본은 겨울이 훨씬 더 춥고, 가정 내 난방기구가 우리나라에 비해 덜 발달되어 있다.
그리하여, 비록 일본에 코타츠 라는 전통난방기구와 전기카페트 등이 존재하고 있지만, 그에 비해 옥매트는 요즘시장의 추세에 따라 웰빙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난방비절감의 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일본에서의 폭넓은 시장수요가 기대되어 '건강매트 옥장판'을 수출 아이템으로 선정하였다.







2) 아이템 특.장점

▶ 바이올렛 면 원단을 사용

우아하면서도 은은한 바이올렛 원단은 고품격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고 자연친화적인 면을 사용하여 촉감이 좋고 “은” 성분과 황토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중 하나인 포륨알데히드가 검출되지 않았다.

▶ 좌우분리형 구조

좌우분리형을 채택하여 두 사람이 잠을 잘 때 자기 체온에 맞는 온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한쪽만 사용할 시 전기요금 절감의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는 분리구조형으로 되어있다.

▶ 특허받은 무자계 열선을 사용

특허받은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여 전기공해라 하는 전자파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고급제품이다. 무자계 열선은기존의 자장이 일어나는 열선에 역자기장을 걸어주어서 자기장을 상쇄시켜버리는 열선이다. 무자계 열선은 고가의 열선이라 매트회사에서 제품원가를 맞추기 위하여 쓰기를 꺼려하는 열선이지만 저희 제품엔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해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였다.

▶ 황토,옥돌 세라믹볼을 사용

황토와 옥돌을 혼합하여 고온으로 구워서 알멩이 형태로 만든 세라믹볼을 공기가 통하는 부직포에 담아 기존 건강석 방식의 매트에 비하여 배김현상을 최소화하여 편안하게 사용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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