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Singdom의 마케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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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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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소개
2. 시장분석
3. SWOT분석
4. STP
5. 4P
- 본문내용
-
Singdom
기업명 - Singdom(sweet +kindom)
규모 - 매년 평균 7%의 성장률 ,매출 2조5434억원.
연구 및 투자
96년도 : 영양 연구 및 개발에 8천 4백만 달러를 투자.
1997년 초 : 태국에서 새로운 시리얼 공장을 완성
에쿠아도르에서 공장을 매입.
1998년 초: 강원도 철원에 영양 개발 연구를 위한
S&N 영양 연구센터 운영을 개시.
진출 분야 : 토스터용 패스트리(toaster pastry), 시리얼과
그라놀라 바(granola bar), 냉동 와플 (frozen
-waffle)제품 등. 최근 크라운 제과를 매입하여
비스킷 스넥 사업으로 사업확장.
MS - 전 세계 시리얼 시장의 40%를 차지
북미 시장에서는 34%, 유럽에서는 35%,
아-태 지역에서는 55%, 점유 특히 국내 75%
기업 사명 - 더욱 건강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양질의
제품을 생산.
비만치료 건강보험 추진
보건복지 가족부
11월 중순까지 부산,대구,
광주 등 전국 7개지역에서
공청회를 열어건강보험 보
장성 강화방안에 대한 국
민들의 의견 수렴할 계획
.
.
사업부 목표
2,30대 남녀에게
기능 및 편리성을 만족시키는
바(BAR)형식의 제품으로
50%의 시장점유율 달성!!
Segmentation
1) Benefit 측면
• 시간 절약
• 근육 강화
• 낮은 열량과 필수 영양분 섭취
- 칼로리는 낮고 기타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간단한 에너지바 형태를 선호하는 소비자층
2) 사용상황
• 운동 – 기존의 분말 형 단백질 보충제를 대신한 간편한 Bar형태의 단백질 보충제
• 다이어트 - 체중 감량을 원할 때 식사 대신 에너지바 섭취
3) 연령 / 성별
20~30대의 운동을 즐겨하는 젊은 남녀 소비자 층
4) 소비성향
- 기능지향형
- 감각지향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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