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ipod(아이팟)의 성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bout Ipod
2.About mp3 market
3.Product
4.Price
5.Place
6.Promotion
7.Identity
8.종합 결론
본문내용
About Ipod

Apple사의 MP3플레이어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제품군
독특한 작동법
세계시장 점유율 70%
MP3시장의 리더


About mp3 market

플래시메모리형 MP3플레이어가 주류를 이루던 세계시장 변화
HDD방식 MP3와 직접 경쟁
다양한 컨버전스제품 필요
기존 브랜드와의 경쟁 성공



Product

아이팟
30GB, 80GB 모델로 구분.색상은 Black과 White.
제품 전체에 덮힌 원색의 단일 색상구조와
커다란 스크롤 휠로 구성됨.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이 조화된 디자인.

아이팟 나노
연필보다 얇은 게 특징.
2GB 모델은 Silver, 4GB 모델은
다양한 색상이 있으며,
8GB 모델은 Black, Red가 있음.

아이팟 셔플
‘클립’형 디자인으로 옷깃이나 소매 등에 고정시킬 수 있음.
색상은 다섯 가지로 Silver, Green, Pink, Blue, Orange.
초소형 MP3 플레이어



종합가격비교
용량대비 저가격



대부분의 제품을 온라인, 홈쇼핑 판매
Apple store : 제품홍보, 브랜드 이미지 관리
인터넷 상의 iTunes store활용
다양한 음원 판매망 관리
합법적인 음원 거래 촉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팟 성공 분석기
  • 마케팅 : 애플은 여러 인터넷 사이트와 업체의 해당 경품 지원과 입소문등을 통해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으며 시연회등을 통한 성능 선 보이기등을 하고 있다.4. 결론 (성공요인)애플사의 아이팟 나노는 그동안 우리나라에서 취해오던 고가․명품화의 전략을 버리고 소비자안으로 파고 들겠단 생각으로 파격적인 가격인하를 단행하였고, 삼성 반도체와의 메모리 독점 공급을 통해 이를 성사 시킬 수 있었다. 현재 그로 인해 국내 중소기업들을 우려하

  • [마케팅관리]애플사 `아이팟나노`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분석(A+리포트)
  • 마케팅 활동 가능2004 Marketing Management (MP3 Team)종 합20대 여성인지도구 매 자부심평생 고객만 족Apple-ZoneI-pod Party나만의 아이팟보상판매보증서비스각종 Activity공동 광고PPL체험단미용실과 제휴패션 브랜드와 제휴I-pod의 강점에 민감단점에 둔함I-pod으로!!내가 바로 그I-pod이야!!부럽다ㅜㅜ가치창출+가치교환I-pod의 한국 진출 성공 전략가격 + 유통2004 Marketing Management (MP3 Team)“국내 HDD Type MP3P시장의 협소함, 광고부족으로 인한 낮은

  • [마케팅] 미국에서의 아이팟 성공과 한국에서의 성공전략
  • 마케팅 원론 미국에서의 아이팟 성공과한국에서의 성공전략차 례1. 애플의 기업 소개 12. 아이팟 소개 23. 아이팟의 성공 분석(미국시장) 44. 아이팟의 한국시장 진출 125. Segmentatiom, Targeting, Positioning 146. 마케팅 믹스의 개발 187. 사후 관리 251애플의 기업 소개1.1. 연혁1976년 휴렛팩커드에 근무하고 있던 스티브 워즈니악과 아타리에 근무하고 있던 스티브잡스가 함께 새로운 개념의 개인용 컴퓨터를 개발하였고, 모토롤라 6502 프로세서를 이용한

  • [국제마케팅] 애플의 ipod 아이팟 국제 마케팅 전략
  • 아이팟의 국제 마케팅 전략(1) 표준화 전략의 성공과 실패5. 아이팟 분석(1) 4P 분석 (가격 전략)(2) SWOT 분석 (시장 분석)(3) STP 분석 (4) 전략 캔버스 (경쟁자 분석)6. I-Pod의 해외 진출과 국제 마케팅 사례(1) 해외 진출 방법 및 전략적 제휴와 합작 투자(2) 일본에서의 성공(3) 한국에서의 실패 (한국 시장에서의 경쟁자 분석 및 광고 전략)7. 우리들의 제안(1) 한국시장 공략 (현지화 및 유통)(2) ipod의 미래전략1. 발표목적iPod은 21세기 초 최대의 히트상

  • 애플 APPLE 기업현황과 성공요인분석및 애플 경영혁신 성공사례분석및 애플 미래 마케팅전략 수립
  • 마케팅전략 수립(1) 마케팅전략 방향제시애플에 대한 기업이미지와 애플의 스마트기기 사용 이후 만족도가 높았기에 기존의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유지하고 더욱 확고화 시키기 위해 스마트폰 구매 시 많이 고려하는 매체인 인터넷 등을 통하여 기기에 대한 장점을 극대화 시킨다.(2) 마케팅목표 수립- 애플 관련 웹 페이지수 증가를 통해 스마트폰 구매 예정자에게 더 많은 애플 관련 자료 제공 - 애플 스마트기기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프리스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