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관리경영론] 총각네 야채가게 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총각네 야채가게란?
2. 총각네 야채가게 조직분석
주요업무와 전략
SWOT분석
STP전략
BCG매트릭스
3. 결론- 전략
5. 결론- 실행계획
- 본문내용
-
서울근교에 39개의 점포가 운영
점포에 총각 직원들이 근무
18폄 남짓의 점포에서 대한민국에서 평당 최고의 매출액
총각 사장 이영석은 대학을 졸업 후 무일푼 야채장사에서 백만장자
장사를 즐기며 축제를 벌이듯이 일하는 젊은이들
TV나 신문에 보도되며 마케팅과 컨설팅 분야의 관심을 모으는 업체
구매
이영석 사장의 다년간의 경험으로 쌓아진 제품선별대량구매를 통항 가격인하
통계자료를 바탕으로 예상 판매량 측정 후 구매(재고율 최소화)
영업
고객의 접근성이 높은 곳에 입점
체계적으로 교육받은 총각들의 차별화된 영업 방식
최고의 품질 제공
무상 교환 서비스
배송
직접 배달 서비스
‘1000원 이라도 배달한다‘는 생각으로 집 앞까지 배달
마케팅
지식마케팅
감성마케팅
FUN 마케팅
FUN 서비스
SO전략을 사용하여
비교적 수입이 높은 인구가 많은 곳 중심으로 점포확장
자신들만의 높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입지확장
‘베리핀‘이라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 시장을 확장
경쟁자들의 증가로 인한 새로운 전략 수립의 필요성 대두 유통의 효율성 증대를 위한 계획수립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