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 세이셸상품 관광상품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2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1. 기획의도
2. 개요
3. 상품의 구체적 일정
4. 일정표
5. 이벤트
6. 운영조직
7. 홍보안
8. 기획맵
본문내용
1. 기획의도
단기간에 여러 곳을 여행하고 오는 상품보다는 한 곳을 여행하는 여행상품을 만들고 싶었다. 고액의 관광상품을 개발하여 상류층(중국인들도 포함)에게 좀 더 특별하고 인상적인 관광을 체험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아름다운 세이셸의 풍경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상류층(중국인)에게 그들의 낙원인 무릉도원, 일종의 천국을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상품을 만들게 되었다.

2. 개요
이 상품은 인천 공항에서 두바이를 거쳐 세이셸의 수도인 빅토리아에 도착한다. 총 7박 8일의 여행상품으로 마에 섬에서 실루엣 섬으로 실루엣 섬에서 프라스린 섬으로 프라스린에서 선택적으로 쿠라우스 섬, 커즌 섬 또는 라디게 섬을 갔다 올 수 있으며 알다브라를 보고 마에섬에서 크루즈를 타고 도하에 도착, 도하에서 비행기로 인천공항에 돌아오는 일정이다.

3. 우리 상품의 구체적인 일정

♣일정

0일 비행기 탑승 세이셸로 출발
항공기: 에미레이트 항공(비용 60만원)
세이셸의 수도인 빅토리아에 오후 1시경 도착

마헤 섬 (총 2박 3일 머물 예정)
호텔: LE MERIDEN FISH COVE(SUITE)호텔(총 비용: 2박 2,358,000원)

《 1 일 》
점심 식사: 마리 앙투와넷 식당에서 식사. 마리 앙투와넷은 크레올 전문식당이다.(비용: 2만원)
오후: 자연 역사 박물관, 빅토리아 식물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회의사 경영
  • 국제회의사 경영국제회의사 경영- 목 차 -Ⅰ. 서 론Ⅱ. 국제회의사 경영1. 개념과 종류2. 설립에 필요한 법규 조항3. 조직관리와 직제별 업무3. 인사관리(전문요원자격과 인사관리)4. 상품관리(시설관리와 관광대상관리)5. 관광기업경영분석(관광경영요인포함)Ⅲ. 결 론참고문헌Ⅰ. 서 론관광진흥법 제3조에 따르면 국제회의업이란 대규모 관광수요을 유발하는 국제회의(세미나․토론회․전시회 등을 포함한다.)를 개최할 수 있는 시설을 설치․

  • P2P, 닷컴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무선인터넷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B2B, 게임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PPL마케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 관광관련 인터넷 비즈니스의 특성을 보다 구체적․상호 독립적으로 반영할 수 있는 분류 기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이를 본 연구의 분류 기준으로 선정하고, 수익원천(e.g., 이경전, 1998) 및 주요 효과(e.g., 인터넷 비즈니스 네트워크, 2000) 등의 분류 기준을 첨가하기로 하였다. 종합해보면, 가치사슬, 상품, 수익원천, 유통채널, 주요 도입효과 등의 요인이 관광관련 웹사이트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유형 분류기준으로 적당한 반면에 시장주도권(e

  • [여행관광상품기획서] 남미3개국 관광 여행상품 기획서
  • 상품기획의 배경 및 목적 Ⅱ. 본 론1 2-1 시장분석 2-2 Target 선정 2-3 여행상품명2-4 여행테마 & Concept Ⅲ. 본 론2 3-1 관광루트3-2 여행상품 소개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칠레 43-3 관광요금산출내역 3-4 마케팅 방안 Ⅳ. 결 론 4-1 소감문 4-2 Reference Ⅰ. 서 론 1-1 회사소개● 회사명 : 여행을 찾는 사람들 (여찾사)● 슬로건 : 낭만과 추억을 그대에게● 경영이념 : 최우선의 조건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끝까지● 대표이

  • [영상콘텐츠] 기획에관한 도서 조사(기획론)
  • .< 기획론 >< 기획의 99%는 컨셉이다 >< 문화이벤트와 기획 >< 방송기획 제작의 기초 >< 기획서제안서 작성방법 >< 여행상품 기획판매 실무 >< 최고의 기획만들기 비결 >< 기획은 정보와 아이디어를 먹고 산다 >< 머리를 감기 전에 생각부터 감아라 >< 현대기획이론 >< 21C 기획으로 승부하라 >< 관광이벤트의 기획과 실제 >< 기획은 승자의 제일조건 > < 물류센터 기획에서 운영까지 >< 최강 기획팀장의 기획노트 >< 비주얼 씽킹 >< 행정기획론 >

  •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항공시장분석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사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의 문제점 세계항공산업분석 국가별 항공운송 변화
  • 경영전략-노선전략아시아나 취항노선 : 한국,일본,중국,미국,러시아,아프리카,베트남,필리핀,태국,싱가포르,캄보디아,코타키나발루,인도,인도네시아,대만,호주,팔라우,영국,터키,프랑스,독일,캐나다,남아프리카공화국,케냐,카타르,더반,세이셸,에티오피아,아랍에미리트,사우디아라비아 2014년 7월 7일부터 보라카이 섬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서울-칼리보 직항노선 운항 시작24개국 90개 도시지속적인 노선확장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문제점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