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 코스타크루즈(Costa cruise) 관광 상품 조사(부산 모항 한중일 크루즈 상품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Promotion
3.Interview
4.Conclusion
- 본문내용
-
Passion for our Guests
고객들이 코스타와 함께 크루즈 여행을 할 때나
어떠한 이유로 우리와 연락을 취할 때
항상 만족하도록 해야 함을 인식해야 한다.
우리의 상품과 서비스는 고객들이 쉽게 이해하고,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져야 한다.
우리는 열정을 가지고 전문성을 갖춘
질 좋은 서비스로써 고객들에게 다가가야 한다.
질 좋은 서비스를 고객 뿐만 아니라 직원(Internal customer)과 제공해야 함.
상해
다양한 디자인의 고층빌딩들로 이루어진 스카이라인과 과거 조계지로서의 흔적이 남아 있는 외탄과 황푸강은 상해의 과거와 현재를 강 하나로 이어주는 듯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냄
후쿠오카
규슈의 관문인 후쿠오카는 중심도시로써 정치 경제 문화
교통의 중심지 후쿠오카는 규슈의 가장 현대적인 도시인
동시에 하카나오리 같은 실크제품이나 하카나 인형과 같은 전통 문화를 즐길 수 있다.
가고시마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규슈의 가고시마는 중국과 남태평양의 여러 섬들과 가까운 지리적 조건으로 일찍부터
무역이 발달.
가고시마 상징이자 일본 최초의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활화산 섬인 사쿠라지마 섬을 볼 수 있으며 온천이 풍부하게 발달한 도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