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 코스타크루즈(Costa cruise) 관광 상품 조사(부산 모항 한중일 크루즈 상품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Promotion

3.Interview

4.Conclusion

본문내용
Passion for our Guests

고객들이 코스타와 함께 크루즈 여행을 할 때나
어떠한 이유로 우리와 연락을 취할 때
항상 만족하도록 해야 함을 인식해야 한다.

우리의 상품과 서비스는 고객들이 쉽게 이해하고,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져야 한다.

우리는 열정을 가지고 전문성을 갖춘
질 좋은 서비스로써 고객들에게 다가가야 한다.

질 좋은 서비스를 고객 뿐만 아니라 직원(Internal customer)과 제공해야 함.
 
상해
다양한 디자인의 고층빌딩들로 이루어진 스카이라인과 과거 조계지로서의 흔적이 남아 있는 외탄과 황푸강은 상해의 과거와 현재를 강 하나로 이어주는 듯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냄



후쿠오카
규슈의 관문인 후쿠오카는 중심도시로써 정치 경제 문화
교통의 중심지 후쿠오카는 규슈의 가장 현대적인 도시인
동시에 하카나오리 같은 실크제품이나 하카나 인형과 같은 전통 문화를 즐길 수 있다.

가고시마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규슈의 가고시마는 중국과 남태평양의 여러 섬들과 가까운 지리적 조건으로 일찍부터
무역이 발달.
가고시마 상징이자 일본 최초의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활화산 섬인 사쿠라지마 섬을 볼 수 있으며 온천이 풍부하게 발달한 도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물류] 삼성중공업의 크루즈시장 진출방안 모색
  • 크루즈시장은 크루즈 여행 상품의 가격이 낮게 형성되면서 다시 활성화되고 있고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1) 국외 현황세계 크루즈산업은 2004년까지 중소형 업체들의 인수합병, 도산 및 시장철수 등을 통하여 재편되었고, Carnival, RCCL, Star 등 대형 3사가 주도해 오고 있다. 특히 Carnival사는 Holland America Line & Windstar Cruises 합병(1989)을 시작으로 Seabourn Cruise(1992), Cunard Line(1998), Costa Cruise(2000) 등을 차례로 인수했고, 2003년 P&O Princess, AIDA Cruises를 합병한 이후 공

  • 국내 크로즈 산업 발전전략
  • 크루즈 산업이 활성화된 유럽, 동남아 국가를 롤 모델로 삼고 나아가야할 발전 방향을 모색해보았습니다.현재 우리나라의 크루즈 산업의 규모는 유럽, 동남아 국가와 비교를 한다는 자체가 다소 무리가 있어 그중 크루즈의 선내 서비스 부분을 소개하였으며 국내 크루즈 서비스의 상황과문제점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 크루즈의 정의와 분류1)크루즈의 정의크루즈(cruise) 산업이란 관광여행 등 위락 추구 여행자에

  • [관광학원론] 크루즈 산업의 현황 및 문제점
  • 상품이 출시되는 등 크루즈관광이 대중에게 한발 더 가깝게 다가와 있다.특히 우리나라는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반도국으로서 아름다운 해안경관을 가지고 있어 크루즈 산업 발전을 위한 잠재력이 큰 나라이다. 하지만 그에 대한 개발과 노력은 미비한 실정에 있다.실제로 우리나라에서도 초기 금강산관광에 크루즈선박이 이용되었고, 아시아지역의 대표적 크루즈선사인 스타크루즈사가 한중일 연계크루즈 서비스를 한동안 제공해 일반인들에게 알

  • [관광학원론] 크루즈(Cruise) 사례 분석
  • 크루즈(Cruise)사례발표목 차Ⅰ. 크루즈의 기초 1.크루즈의 정의2.크루즈의 역사3.크루즈의 영향Ⅱ. 크루즈 장점&단점1.크루즈의 장점2.크루즈의 단점Ⅲ. 크루즈 고객 분석Ⅳ. 크루즈 산업 국외&국내현황Ⅴ.크루즈 사례1.국내 크루즈 사례 (팬스타 크루즈) -소개, 선내시설안내, 상품안내2.국외 크루즈 사례(스타 크루즈)-소개, 선내시설안내, 탑승TIPⅥ. 크루즈 관광 TIPⅦ. 결론 Ⅰ. 크루즈의 기초1.크루즈의 정의크루즈 여행이란 한마디로 선박

  • 국내 크루즈 산업의 경제적 분석 및 전망
  • 비교적 장거리의 항해를 하면서 때때로 항구나 관광지에 하선하여 여행하는 것을 뜻한다.크루즈가 여객선, 카페리 등과 다른 점은 여객선은 여객의 수송 목적, 카페리는 주요 항구간의 수송목적으로 단시간에 운항 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한국관광공사의 정의 크루즈 여행이란 운송보다는 순수관광목적의 선박여행으로 숙박, 음식, 위락 등 관광객을 위한 시설을 갖추고 수준 높은 관광 상품을 제공하면서 수려한 관광지를 안전하게 순항하는 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