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음식물 처리기 -온풍 건조식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음식물 처리기 소개
문제점
환경분석
소비자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음식물처리기란?
음식물 쓰레기로 인한 환경 오염 문제가 커지면서 번거로운 음식물 쓰레기를 편리하고 깨끗하게 처리하기 위해 출시된 가전제품
[머니투데이 경제 2008-09-07 16:59]
혼수가전, 중·소형 실용가전이 뜬다
빌트인&맞벌이 증가에 음처기, 오븐 등 인기
(앞부분생략).. 업체 관계자는 “과거에는 냉장고와 세탁기 등 대형 가전이 혼수가전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했다"면서 "빌트인과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면서 개개인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실용성 소형 가전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김병근 기자
음식물처리기종류
분쇄건조식
음식물에 열을 가하여
온풍과 함께 용기 전체를
뜨겁게 데움.
내부에 달린 분쇄기로
음식물쓰레기를 잘게 갈아
표면적이 넓어져
건조 시간이 줄게 함
발효소멸식
다른 방식처럼
열을 사용하지 않고
바실러스균을 왕겨나 쌀겨,
삼나무 조각 등에 넣어
음식물처리기 안에 뿌려두는
친환경적인 방식.
음식물쓰레기는 미생물이
먹어 치워 모두 없어지고
물과 이산화탄소만 남음
- 참고문헌
-
설문조사: 20~50대의 E-mart 파트타임여성직원 50명 대상으로
실시
동영상: MBC”불만제로”
참고자료:
마케팅, 관리적 접근 제3판 권익현 외 2인 학현사
머니투데이 경제, ”혼수가전, 중·소형 실용가전이 뜬다”
메디컬투데이, “아파트 빌트인 음식물건조기, 번거롭고 시끄러워 안써”
디지털 타임즈,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KOTRA 자료: http://www.kotra.or.kr
린나인 코리아 : http://www.rinnai.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