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재무] 남양유업, 매일유업 재무제표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Ⅱ. 대차대조표
Ⅲ. 손익계산서
Ⅳ. 레버리지 분석
Ⅴ. 자본비용
Ⅵ. 배당분석
Ⅶ. 최근동향
본문내용
기업 비교 소개

기업명 남양유업 매일유업
대표자 홍두영, 박건호 김정완, 정종헌
기업형태 거래소, 외부감사법인 코스닥, 외부감사법인
주요 사업 액상 시유 및 기타 낙농제품 제조업, 육아용품 판매 액상 시유 및 기타 낙농제품 제조업
설립일 1964.03.13 1969.02.14
상장일 1978.06.24 1999.05.14
발행주식수 보통주 720,000 보통주 13,400,000
종업원수 2,440명 1,737명
주요사업 낙농제품제조, 육아용품 판매 유제품 제조 및 판매

Ⅱ. 대차 대조표

- 2003년 2004년 2005년 2006년 2007년
자산 572,557,951 610,776,498 660,095,136 688,413,108 762,201,590
유동자산 372,087,567 415,503,862 473,328,951 508,118,673 533,989,985
고정자산 200,470,383 195,272,636 186,766,185 180,294,434 228,211,604
부채 143,137,013 138,823,807 137,762,486 119,989,243 142,681,278
유동부채 116,867,014 111,003,918 106,618,449 88,867,021 110,445,154
고정부채 26,269,999 27,819,889 31,144,036 31,122,222 32,236,124
자본 429,420,937 471,952,691 522,332,650 568,423,864 619,520,311
총 자산
증가율 8.53% 6.68% 8.07% 4.29% 10.7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우유시장분석(매일우유,남양우유,서울우유) 및 마케팅전략
  • 재무제표를 비교를 하면서, 1위 업체의 시장점유율 제패의 성공요인과 그 뒤를 쫓는 2,3위 업체의 시장에서 1위업체에 대한 대응과 각 기업 간의 비전을 살펴보는 방향으로 잡았다. 그리하여 서울우유, 남양유업, 매일유업을 이 상위 세 개 업체를 선정하였다.이 세 업체의 유통과정과 재무회계, 성공했던 마케팅 방법 그리고 SWOT 분석을 통하여 무엇이 이 우유시장에서 세 업체가 부각되었는지 알아보고 향후 기업별 발전 방향과 지금 전국적으로 재앙으

  • [우유산업 분석] 우유시장 현황분석
  • 남양유업분유교실*제품 가격 비교새로운 형태의 제품 개발맛있는 우유GT를 통해서 “흰 우유는 맛이 없다”는 고정관념을 깨뜨려 기존 기능성우유 뿐만 아니라 가공성우유의 장점만을 취합가격 면에서는 크게 차이를 벌이지 않아 가격 경쟁력 역시 확보 하고 있는 상태V S구    분용 량소비자가출고가서울우유200ml350원205원남양유업200ml400원220원*Muthur의 차별화주기 이론에 따른 제품 상황시스템제품과 서비스일상재제품과 서비스

  • [기업윤리] 남양유업, 매일유업 기업윤리지수 비교, 평가
  • 기업윤리지수 평가비교vs 기업윤리 아우름1. 기업윤리지수 평가 기준 및 점수측정기준(가중치)2. 기업윤리지수 분석- 경제 : 주주(재무제표, 주주구성표)- 사회 : 소비자, 유통업체, 협력업체, 지역사회공헌부분- 환경 :  PL, 생산방식 - 기업내부문화 :  CEO의 윤리관, 종업원, 기업윤리강령, 기업문화전반3. 종합분석1. 매일유업 / 남양유업 기업소개2. 매일유업 / 남양유업 선정이유기업윤리 아우름목 차서론본론결론기업윤리 아우름1. 서 론기

  • [기업재무] 매일유업 가치 분석
  • Ⅰ.기업소개 21.개괄2.사업분야3.수출현황4.앞으로의 전망Ⅱ.가치평가에서의 변수51.과거 재무제표의 수치2.DCF 모형에서의 변수3.주가배수 모형에서의 변수Ⅲ.매일유업의 가치분석 결과101.예상 재무제표2.DCF 모형3.주가배수 모형4.결론목 차Ⅰ. 기업 소개1. 개관 매일유업의 시작은 1969년 낙농 및 축산업 진흥을 위해 농어촌개발공사에 의해 자본금 1000만 원으로 설립된 한국낙농가공(주)

  • 매일유업 vs 남양유업 경영분석
  • 남양유업과 매일유업이 상이한 전략으로 동일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는 것이 흥미로웠으며, 두 기업의 매출액 순위 변동이 일어난 것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였다.CONTENTS1기업 소개2산업 분석‧ 산업의 정의‧ 산업의 특성 및 현황‧ 산업의 전후방 연관산업‧ 산업환경‧ Poter’s 5요인분석3영업 분석‧ 사업구성‧ 사업별 매출비중‧ 시장점유율‧ R&D‧ 환위험관리‧ SWOT 매트릭스4재무 분석‧ 표준재무상태표‧ 표준손익계산서‧ 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