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미샤 성공과 위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Able c&c
1. Able c&c의 연혁
2. Able c&c의 사업 분야
Ⅱ. MISSHA
1. MISSHA의 성공
2. MISSHA의 위기
3. 해결방안
- 본문내용
-
Able c&c의 연혁
2000년 01월 _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미샤(MISSHA) 온라인 브랜드 런칭 여성 포탈 뷰티넷 정식서비스 시작2001년 05월 _ 뷰티넷 제품판매 실시 (130개 제품)2001년 06월 _ 입스(IPSE)브랜드매각
2002년 04월 _ 미샤 화장품 전문 직영 매장 1호점 오픈 (이대앞)
2003년 08월 _ 뷰티넷 100만 회원 돌파2004년 08월 _ 미샤 전문매장 200호점 오픈 스위스퓨어 8호점 오픈
2004년 11월 _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대상 수상 뷰티넷 200만 회원 돌파2005년 2월 _ 코스닥시장 거래개시 "미샤" 해외매장 홍콩 2호점 오픈2005년 4월 _ 한경마케팅대상 ‘글로벌마케팅’상 수상2005년 5월 _ 미국 뉴욕 5번가 매장 오픈
2005년 11월_ 일본 나고야에 일본 1호점 오픈, 일본 공략 본격 시작
2006년 1월_ 미샤 중국 시장 진출, 대련에 1호점 오픈
2006년 4월_ 최초로 유럽 시장에 본격 진출 아랍에미레이트의 알 타이어(Al Tayer)그룹과 중동 6개국 미샤 독점 계약 체결
Able c&c의 사업 분야
혁신과 변화
화장품 제조
+미샤 MISSHA
내용물우선주의
합리적인 가격
+600여종 화장품
+OEM생산
프렌차이즈사업
+미샤 MISSHA 및
스위스 퓨어
직영/가맹점 운영
여성포털서비스
+여성포털 사이트
Beautiy net 서비스
1)신제품 제안
2)회원들에 의한 신제품 품평
3)회원들에 의한 가격결정
해외사업
+해외 모든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화장품 제공
+중국, 싱가폴, 일본, 몽골, 멕시코, 몰타, 말레이시아, 타이완,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