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미샤 성공과 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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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Able c&c
1. Able c&c의 연혁
2. Able c&c의 사업 분야

Ⅱ. MISSHA
1. MISSHA의 성공
2. MISSHA의 위기
3. 해결방안

본문내용
Able c&c의 연혁

2000년 01월 _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미샤(MISSHA) 온라인 브랜드 런칭                           여성 포탈 뷰티넷 정식서비스 시작2001년 05월 _ 뷰티넷 제품판매 실시 (130개 제품)2001년 06월 _ 입스(IPSE)브랜드매각
2002년 04월 _ 미샤 화장품 전문 직영 매장 1호점 오픈 (이대앞)
2003년 08월 _ 뷰티넷 100만 회원 돌파2004년 08월 _ 미샤 전문매장 200호점 오픈                          스위스퓨어 8호점 오픈
2004년 11월 _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대상 수상                          뷰티넷 200만 회원 돌파2005년 2월 _ 코스닥시장 거래개시                       "미샤" 해외매장 홍콩 2호점 오픈2005년 4월 _ 한경마케팅대상 ‘글로벌마케팅’상 수상2005년 5월 _ 미국 뉴욕 5번가 매장 오픈
2005년 11월_ 일본 나고야에 일본 1호점 오픈, 일본 공략 본격 시작
2006년 1월_ 미샤 중국 시장 진출, 대련에 1호점 오픈
2006년 4월_ 최초로 유럽 시장에 본격 진출                      아랍에미레이트의 알 타이어(Al Tayer)그룹과 중동 6개국                      미샤 독점 계약 체결


Able c&c의 사업 분야

혁신과 변화

화장품 제조
+미샤 MISSHA
내용물우선주의
합리적인 가격
+600여종 화장품
+OEM생산


프렌차이즈사업
+미샤 MISSHA 및
스위스 퓨어
직영/가맹점 운영

여성포털서비스
+여성포털 사이트
Beautiy net 서비스
1)신제품 제안
2)회원들에 의한 신제품 품평
3)회원들에 의한 가격결정


해외사업
+해외 모든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화장품 제공
+중국, 싱가폴, 일본, 몽골, 멕시코, 몰타, 말레이시아, 타이완,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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