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코스트코 Costco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
About COSTCO
Analysis
Evaluation
Conclusion
본문내용
Walmart와 Carrefour의 후퇴에도 불구하고 생존할 뿐 아니라 성장세
국내 유일한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
내부고객만족과 함께 성장
이중보증제 ( 상품보증제 / 회원보증제 )


2008년 업종별 매출
32.4%를 급성장하며
매출 1조 156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10위권안에 집입했다.


최근 한국에서 철수한 세계 1, 2위 할인점인 Wal-Mart와 까르푸,
그리고 2007년 5월 철수를 선언한 B&Q에 이르기까지
한국시장에서 세계적인 유통업체들이 철수하고 있는 상황에서
Costco가 국내시장에서 살아남고,
지속적인 수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전략 수립이 필요한 실정이다.


치열한 경쟁체제 내에서
지속적으로 Costco가 살아남을 수 있는
전략은 무엇인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COSTCO 코스트코 기업사례-환경분석 및 마케팅 전략
  • 코스트코 기업사례목 차 1. COSTCO 소개 ­ 연혁­ 비전­ 사업실적2. COSTCO 환경 분석­ 환경 분석­ 소비자 분석­ SWOT 분석3. COSTCO 마케팅 전략 ­ 주요 마케팅 활동 4. 결론1. Costco 소개1. COSTCO 주요 연혁 1976년 회사가 프라이스클럽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사업을 시작한 곳은 미국 샌디에고 모레나 대로에 개조한 비행기 격납고이다. 처음 소규모 회사들만을 상대로 영업을 했던 회사는 일반 회원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훨씬 큰 구매 집단을

  • 코스트코 COSTCO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코스트코 브랜드전략과 코스트코 마케팅전략 평가
  • 코스트코 국내시장진출마케팅전략1. 코스트코 한국 영업 및 한국 시장 진출 연혁1) 한국에서의 영업 활동코스트코코리아는 현재 양평점, 양재점, 상봉점, 일산점, 대전점, 대구점 및 부산점 총 7개 지역에 매장을 설치하여 영업하고 있다. 코스트코코리아에서의 영업도 미국과 거의 다른 것이 없다. 코스트코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유료회원제’도 한국에서 그대로 적용되고 있다. 만 19세 이상이면 가입할 수 있는 골드스타 회원

  • 코스트코 신시장개척전략 보고서
  • 코스트코에 대하여 주목하게 되었고 경영전략과 핵심역량에 대한 좀 더 체계적인 조사와 분석을 통하여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과 앞으로의 성장을 예측해보기 위해 이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2. 기업소개(1) 기업연혁1994년에 서울 양평동에 프라이스 클럽이라는 이름으로 첫 개점하여 전국에 5개점을 운영하고 있는 Costco는 1976년 프라이스 클럽이라는 이름으로 미국 샌디에이고 모레나 대로에 개조한 비행기 격납고를 기반으로 하여 처음 사업을 시작

  • [유통관리] 롯데마트 회원제 창고형 할인 매장 빅마켓(vic-market)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Membership Wholesale Club회원제 창고형 할인 매장 마케팅 분석 및빅마켓의 전략 제안수립유 통 경 로 관 리 론Executive Summary1. 당면한 Object코스트코가 최초로 한국에 멤버십 창고형 매장으로 입점하여 7년동안 1위의 자리를 유지하였다. 이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빅마켓이 후발주자로 추격하지만, Copycat으로써는 오랜 기간동안 만들어져온 코스트코의 글로벌한 소싱능력과 탄탄한 회원, 운영방식등을 모방하기에는 무리가 있으며, 단순 모방으로 그 자리

  • [유통관리] 코스트코 COSTCO 기업 분석
  • 2012 2학기 유통관리론COSTCO 기업 분석 목 차기업소개 SWOT 분석 마케팅 전략 경쟁우위(경쟁사 분석) COSTCO만의 경쟁우위 전략 문제점 및 개선안 1. 기업소개코스트코 홀세일 코퍼레이션 (Costco Wholesale Corporation)은 코스트코 홀세일이라는 이름 하에 운영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사업자들을 위한 제품과 개인 회원을 위한 필요 용품들을 주로 판매한다. 코스트코의 회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