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원가 관리] 토니로마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대상 외식 업체의 구매 사이클별 원가고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2.표준원가 VS 목표원가 VS 실제원가 비교분석
3.점장과 주방장의 원가 관리 책임과 권한
- 본문내용
-
업체 소개
1972년 마이애미의 작은 레스토랑으로 시작
현재, 전 세계 28개국에 260여 개 점포를 가지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패밀리 레스토랑
1995년 ㈜이오(현SUN@FOOD) 미국 Tony Roma’s 본사와 계약 체결, 압구정 1호 점 Open
현재, 여의도, 광화문, 명동, 예술의 전당 4개 점포 운영 중
업체 선정 이유
토니로마스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sun @ Food 의 경영 시스템에 대한 궁금증
호텔과 함께 원가 관리 시스템이 비교적 체계화 되어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원가 관리 메커니즘
특히 외식 산업 원가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식재료 원가 관리에 대한 심충적 이해
소규모 체인 레스토랑 지점의 원가 관리
원가 관리 절차
구매에서 메뉴 관리까지 원가 관리 전절차 조사
조사방법:
Tony Roma’s 명동점 매니저와 인터뷰, 논문, 서적, 인터넷
- 참고문헌
-
패밀리 레스토랑의 원가 배분에 관한 연구(김용진,2006)
패밀리 레스토랑 본사의 구매 업무 지원이 구매 프로세스 및 식자재 이용 만족에 미치는 영향(김영담,2008)
ERP를 이용한 외식산업 정보 시스템 구축(최병훈,2003)
www.tonyromas.co.kr
www.tonyromas.com
www.sunatfood.co.kr
(호텔·외식사업)원가관리론/이권복
호텔외식 구매관리론/박대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