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라네즈옴므 그루밍족을 겨냥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그루밍족
&브랜드소개
환경분석
2. 수요예측
3. 전략목표
4.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GROOMING 族
남성인데도 치장이나 옷차림에
금전적 투자를 아끼지 않는 사람
(국립국어원 신조어
메트로 섹슈얼
위버 섹슈얼
크로스 섹슈얼
노무족
여성의 뷰티(Beauty)에 해당하는 미용용어
+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
+ 그루밍족의 최대관심사는 피부
+ 피부, 두발, 치아관리, 성형수술까지 포함
부드럽고
자상한 남성상
터프가이
새로운 반항아
1. 환경분석
남성화장품 시장의 급성장 많은 경쟁자 등장
대형 수입 화장품의 국내 화장품 시장 위협
브랜드명 타켓
고객 이미지 전략
꽃을 든
남자 20대
초중반 남성 남성화장품 시장에 메이크업의 개념을 처음 도입
남자에게 깨끗한 피부의 중요성을 처음 유행시킴
미래파 20대 중반 30대 중반의 직장인 남성 마스크 팩 출시
남성 화장품을 기능성 제품으로 확장
오딧세이 30대 이상의 전문 직장인 감각적인 CF
감성적, 고급적,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 추구
보닌 20대
도시 인텔리 남성 조각 같은 얼굴과 피부를 지닌 아름다운 남성상 제시
남자에게 피부의 중요성 강조(실용적인 측면 부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