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리버 iriver 마케팅 리뉴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0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About iriver
1.iriver는 어떤 기업?
2.iriver의 주력상품
3.iriver의 세계진출 현황
● 본론
+ iriver의 위기
1.매출현황
2.세계시장 점유율
3. 아이리버가 위기에 빠진 이유
+ iriver 제대로 알기
1.swot 분석
2.iriver의 4P
+ 위기극복 프로젝트
1. STP 전략 세우기
2. 새롭게 태어나는 iriver를 위한 마케팅 전략
● 결론
- 본문내용
-
About iriver
1.iriver는 어떤 기업?
연혁
1999년 01월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2000년 07월 국내 판매법인 ㈜아이리버
2001년 01월 MP3 CD Player 'Best 10 디자인 상품’으로
2001년 05월 Amazon.com에서의 Most Popular 1위 제품선정
2001년 12월 세계 초박형 MP3 CDP Slimx 개발
2002년 09월 플레시메모리 MP3 Player 출시
2004년 05월 중국내 iriver enterprise설립(홍콩)
2005년 09월 마이크로소프트사와 공동 개발한 Clix 미주지역 출시
2006년 04월 1``HDD를 채택한 슬림형 MP3P E10출시
2007년 02월 세계 최초 AMOLED를 장착한 MP4 플레이어 CLIX출시
2.iriver 의 주력 상품
<김태희 CF로 알려지게 된 딕플>
<유명한 삼각모양 MP3>
+CD플레이어 -imp 시리즈
+MP3플레이어
N 시리즈 쥬얼리타입 X시리즈 X20
T시리즈 크래프트 신화의 계승 IFP
시리즈 Flash 타입의 완성
U시리즈 Clix 시리즈 E시리즈 Speed up
S시리즈 Stylish MP3 L시리즈 Live player
H시리즈 H10 Jr. W시리즈 Touch true wide
+MP4플레이어 ,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PMP)
+전자사전 -딕플 시리즈
+내비게이션
+인터넷 전화
+USB메모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