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아이리버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6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및 CI BI
2. 시장분석 및 경쟁자 분석
3. SWOT 분석4. 4P에 입각한 브랜드 전략
- 본문내용
-
회사연혁
1999.01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2000.07 국내 판매법인 ㈜아이리버 설립
2000.11 세계 최초로 Multi-CODEC CD Player개발 완료 및 출하
2001.11 '벤처기업대상' 수상
2002.06 세계 최초 Dataplay Disc를 재생하는 뮤직 플레이어 'iDP-100' 개발
및 출시
2002.12 전자신문 "2002년 우수마케팅" 수상
2003.07 일본현지법인 iriver Japan 설립
2003.12 KOSDAQ 등록
2004.02 유럽 현지법인 iriver Europh Gmbh 설립
2004.04 세계최초 MP3 Player + DSC(Digital Still Camera) 제품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