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술] 개인화된 인터넷 광고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eb을 이용한 광고

현재 시행되고 있는 개인화된 광고 마케팅의 종류

개인화된 광고 마케팅 기법

개인화된 인터넷 광고의 문제점

대안

결론

본문내용
Web을 이용한 광고


E-MAIL 광고



보통 스팸의 형태로 뿌려짐
현재 전자메일 중 스팸메일의 비율은
지난 (2007년) 기준으로 약 76.1%



노출형 광고 (DA:Display Advertising)



검색 광고 (SA:Search Advertising)


2007년 한국 인터넷광고시장 규모
약 1조 2,311억원’
- 전년 대비 38% 성장
- 국내 총 매체광고비 예상규모 7조 8,300억원 대비 15.7%
- 국내 GDP(약 880조원) 대비 0.14%



Web 상에서 현재 시행되고 있는 개인화된 광고의 종류


Overture 광고


SmartAds


광고주들로 하여금 웹 사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나 취향을 포함해
위치데이터, 최근 상품 검색에 대
한 내역, 연간 가족 수입까지를 포
함한 다양한 인터넷 프로파일을
기반으로 하여 스팟 광고가 가능
하도록 지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론] 경영정보시스템 5장 복습문제
  • 정보를 저장할 수 있으며, 줄어들 뿐만 아니라 증가될(재충전될)수도 있는 양의 돈을 저장되게 한다. 이 카드는 카드소지자의 다양한 부가 정보를 내장하고 있으며 IT 현장에서 묘사된 일본의 Takashimaya의 로열티 카드와 같은 다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23.전자자금이체를 정의하여라.○정의 : 전자자금이체는 금융기관에서 원거리 통신네트웍을 이용하여 동을 전자적으로 이체하는 것이다. 전자자금이체는 이제 폭넓게 사용된다. 이것은 자금, 부채와

  • [이메일마케팅][E-mail마케팅][무선마케팅][모바일마케팅][마케팅][마케팅 사례][광고]이메일(E-mail)마케팅, 무선마케팅, 모바일마케팅의 가치와 방법 및 성공전략 분석(마케팅, 광고, 마케팅전략, 마케팅방법)
  • 광고주도 이와 유사하게 소비자로부터 얻은 정보를 활용하여 광고 메시지를 개인화하고 표적시장을 세분화하며 제품/서비스 정보에 대한 소비자의 탐색을 촉진시킬 수 있다. 더 나아가 마케터는 정보, 오락, 고객서비스, 기술지원 등의 서비스를 이메일이나 웹사이트, 멀티미디어 동영상, 실시간 고객지원 등의 다양한 형태의 기술을 이용하여 제공함으로써 긍정적인 소비자 경험을 만들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는 인터넷 광고의 상호작용성을 논의할

  • [데이터베이스] 웹개인화(Personalization)
  • 개인화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접근하고 있다. 개인화는 고객의 신상 정보와 인터넷 상점 내에서의 구매 행위 등을 바탕으로 고객 취향을 반영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추천한다. 이러한 개인화 추천 기술은 고객 측면에서는 원하는 상품을 찾기 위한 수고와 시간을 줄여주고 인터넷 상점 입장에서는 고객의 충성도 증대, 판매 증대, 광고의 수익성 증대 등의 이익을 가져다준다.따라서 개인화의 중요성은 각각의 사이트 마다 대두 되고 있다. 우리는 웹

  • 마케팅 환경 변화에 따른 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사례를 들어 전략의 필요성에 대해 기술하시오
  • 기술의 발전은 마케팅 전략에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실시간으로 소비자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것을 가능하게 했다. 이는 기업들에게 소비자의 행동과 선호를 이해하고 이에 기반한 맞춤형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지만 동시에 데이터 보호와 개인정보의 안전이라는 중요한 과제도 안겨준다.또한, 지속 가능성과 윤리적 소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는 기업들로 하여금 그

  • [소비자행동] 디지털카메라 캐논 익서스 광고분석
  • 기술력을 강조하기 위해 차별화된 CF로써 높은 인지도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 여기서 캐논의 광고를 살펴보기 전, 태도변화에 미치는 광고영향력 확인함으로써 CF가 제품 구매 행태에 미치는 과정을 재확인해보겠다. 먼저, 제품별 주 이용 브랜드와 향후 이용의향 브랜드에 대한 응답 일치 여부에 따라 브랜드에 대한 태도 변화여부를 평가하고 브랜드에 대한 태도변화 여부에 영향을 미친 정보채널을 확인하여, 광고 및 정보채널이 브랜드에 대한 태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