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술] 개인화된 인터넷 광고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eb을 이용한 광고
현재 시행되고 있는 개인화된 광고 마케팅의 종류
개인화된 광고 마케팅 기법
개인화된 인터넷 광고의 문제점
대안
결론
- 본문내용
-
Web을 이용한 광고
E-MAIL 광고
보통 스팸의 형태로 뿌려짐
현재 전자메일 중 스팸메일의 비율은
지난 (2007년) 기준으로 약 76.1%
노출형 광고 (DA:Display Advertising)
검색 광고 (SA:Search Advertising)
2007년 한국 인터넷광고시장 규모
약 1조 2,311억원’
- 전년 대비 38% 성장
- 국내 총 매체광고비 예상규모 7조 8,300억원 대비 15.7%
- 국내 GDP(약 880조원) 대비 0.14%
Web 상에서 현재 시행되고 있는 개인화된 광고의 종류
Overture 광고
SmartAds
광고주들로 하여금 웹 사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나 취향을 포함해
위치데이터, 최근 상품 검색에 대
한 내역, 연간 가족 수입까지를 포
함한 다양한 인터넷 프로파일을
기반으로 하여 스팟 광고가 가능
하도록 지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