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마케팅][E-mail마케팅][무선마케팅][모바일마케팅][마케팅][마케팅 사례][광고]이메일(E-mail)마케팅, 무선마케팅, 모바일마케팅의 가치와 방법 및 성공전략 분석(마케팅, 광고, 마케팅전략, 마케팅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3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이메일(E-mail) 마케팅의 가치
Ⅲ. 이메일(E-mail) 마케팅의 방법
Ⅳ. 무선 마케팅 도입의 의의
Ⅴ. 모바일 인터넷에서의 타겟 마케팅이 가지는 의미
Ⅵ. 모바일 광고의 특징
Ⅶ. 무선 마케팅 성공전략
1. 가치사슬 관점에서 접근하라
2. 글로벌 서비스를 지향하라
3. 모바일 디바이스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라
4. 업종별 차별화된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라
5. 유선과 무선을 통합하라
6.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하라
7. 네비게이션과 Look & Feel를 최대한 고민하라
8. 제휴모델을 확보하라
9. 사용자에 대한 철저한 대책을 수립하라
10. 현실적이며 즉시적 효과가 가능하도록 구현하라
Ⅷ.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전통적인 광고 매체 환경에서도 소비자는 인쇄 매체나 방송 매체, 전화, 대인 판매 등을 통해 어느 정도의 상호작용성을 경험하게 되는데 인터넷은 기존 매체에 비해 이러한 상호작용의 더 넓고 깊은 수준을 갖는다. 소비자는 웹 사이트를 검색하고 돌아다니면서 정보를 수집하고 제공하기도 하며, 자신들이 선호하는 것을 알리고 맞춤화하고, 광고주나 마케터 뿐만 아니라 다른 소비자와도 의사소통하기도 한다. 광고주도 이와 유사하게 소비자로부터 얻은 정보를 활용하여 광고 메시지를 개인화하고 표적시장을 세분화하며 제품/서비스 정보에 대한 소비자의 탐색을 촉진시킬 수 있다.
더 나아가 마케터는 정보, 오락, 고객서비스, 기술지원 등의 서비스를 이메일이나 웹사이트, 멀티미디어 동영상, 실시간 고객지원 등의 다양한 형태의 기술을 이용하여 제공함으로써 긍정적인 소비자 경험을 만들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는 인터넷 광고의 상호작용성을 논의할 때 상호작용 본질은 인터넷 매체에 의해 비롯되기보다는 광고나 광고주에 대한 소비자의 능동적인 행동, 반응 및 통제 과정을 중심으로 이해되어야 함을 시사한다.
웹사이트가 생겨난 이래 웹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효과를 평가하고자 하는 꾸준한 시도가 지금까지 행해졌는데 주로 웹사이트의 평가는 웹사이트의 속성이나 속성을 대상으로 한 것이었다. 기존의 웹사이트 평가 모형은 특정 분야의 웹사이트에만 국한되어 있거나 시스템적인 측면과 컨텐츠에만 국한되어 있어서 현실적으로 광고로서의 웹사이트의 전략적 성공 요인을 측정하고 평가할 수 있는 세부적인 영역과 구체적인 측정 항목 개발이 미약한 현실이다. 아울러 웹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효과를 결정하는데 있어 소비자가 어떤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지와 웹사이트를 통한 전반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효과를 어떻게 측정하고 그 결과를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가의 문제를 개념적으로 다루는 접근이 부족하다.
Ⅱ. 이메일(E-mail) 마케팅의 가치
- 참고문헌
-
고영국 - 알기쉽게 배우는 인터넷마케팅 전략, 서울; 삼성출판사 / 1999
리처츠 페리 - 바이러스 마케팅, 청년정신 / 2004
삼성경제연구소 - 문화마케팅의 부상과 성공전략 / 2002
이유재 - 서비스마케팅, 학현사
임종원 외3명 - 소비자행동론, 서울 : 경문사 / 2000
이성규 - 텔레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성향분석 및 연구, 단국대경영대학원
정찬종 - 서비스 마케팅론 이론과 실제 / 1990
채서일 - 마케팅 조사론, 무역경영사
한영주 - 효율적인 인터넷 활용 방안 전략 연구, 석사학위논문, 고려대학교 대학원 / 1996
홍부길 - 사회마케팅, 대영사
CS경영연구소 - 고객만족 경영이란 무엇인가? / 199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의 존엄성, 자유, 평등 세 가지 가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1)일반적 개념과 2)사회복지정책에서 가지는 의미, 3)이 가치가 잘 반영되었다고 생각하는 사회복지제도 설명
-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 행정이 일반 행정과 다른점을 기술하고 사회복지 행정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세요
- 영아의 사회성발달과 애착형성의 중요성을 학습하였습니다 애착의 개념과 유형을 구분하여 정리하고 자신의 애착이 어떠한 유형에 해당하는지, 성장과정에서 주양육자와의 관계가 어떠하였는지에 대해 기술하시오
-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공공부조인 국민기초생활보장법은 1999년 제정 이후 몇 차례 개정이 있었습니다 국민기초생활보장법의 제정 이후 개정 과정을 설명하고, 그 과정을 권리성(사회복지수급권) 측면에서 평가해 보시기 바랍니다
- 클라이언트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보수집 및 사정도구로 생태도 그리기는 사회복지사로서 꼭 알아야 할 내용입니다 자신을 둘러싼 주변 환경을 두고 생태도를 그려보세요
- 1주 2강에서 사회과학과 자연과학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사회과학은 사회현상과 인간의 사회적 행동을 탐구하는 과학의 한 분야이고, 자연과학은 자연의 여러 현상을 과학적, 체계적으로 연구하는 과학입니다 사회과학과 자연과학의 공통점과 차이점에 대하여 논하십시오
- 슈퍼비전에 대해 설명하고 본인이 생각하기에 사회복지사에게 더 중요한 슈퍼비전은 무엇인지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이유를 작성
- 동시공학은 어떻게 신제품의 도입기간을 단축시켰는가
- 프뢰벨과 몬테소리의 교육철학, 유아교육관, 유아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평가
- (F. Froebel) 프뢰벨의 교육사상, 교육원리, 시사점, 영향, 아동 교사 역할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