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3G market 쇼 SHOW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3G market, Who are you ?
Ⅱ. Customer, What do you think ?
Ⅲ. Your heart is mine !
Ⅳ. So What ?
- 본문내용
-
3G market에서 KTF SWOT분석
S
선발업체
장비설치완료
광대역 운용 능력
W
2등 업체
통신망 불량
Benefit의 부재
O
기술적용범위가 넓음
가입률 증가
새로운 시대
T
타 기술의 추격
경쟁자의 추격
비용의 증가
Competition
2007.8 3G+ 런칭
꾸준히 SHOW의 M/S를 따라잡고 있음
SKT의 고급이미지가
위험요소
기술력, 자본의 한계로
KTF, SKT와 다른 3G
영상통화가 아닌 휴대폰의
PC화를 내세움
3G market 영향력 적음
Life Fun Enabler 요소
쇼를 하라‘ , 매우 친숙한 표현을 활용
① 'KTF의 새로운 서비스 쇼를 이용하라'라는 이중의 의미 담은 카피
② 재미요소와 더불어 익숙한 일상어이기 때문에 쉽게 전파
유머, 재치 있는 광고 마케팅
① 쇼 캠페인은 활발한 분위기
(광고를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 좋게 만드는 역할)
② 유명연예인이 아닌 친숙한 느낌의 모델 활용
(광고 ‘내용’에 더 집중가능, 공감대 형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