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3G market 쇼 SHOW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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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3G market, Who are you ?
Ⅱ. Customer, What do you think ?
Ⅲ. Your heart is mine !
Ⅳ. So What ?
본문내용
3G market에서 KTF SWOT분석



S


선발업체
장비설치완료
광대역 운용 능력


W

2등 업체
통신망 불량
Benefit의 부재



O
기술적용범위가 넓음
가입률 증가
새로운 시대



T

타 기술의 추격
경쟁자의 추격
비용의 증가



Competition


2007.8 3G+ 런칭

꾸준히 SHOW의 M/S를 따라잡고 있음

SKT의 고급이미지가
위험요소


기술력, 자본의 한계로
KTF, SKT와 다른 3G

영상통화가 아닌 휴대폰의
PC화를 내세움

3G market 영향력 적음

Life Fun Enabler 요소


쇼를 하라‘ , 매우 친숙한 표현을 활용

① 'KTF의 새로운 서비스 쇼를 이용하라'라는 이중의 의미 담은 카피
② 재미요소와 더불어 익숙한 일상어이기 때문에 쉽게 전파

유머, 재치 있는 광고 마케팅

① 쇼 캠페인은 활발한 분위기
(광고를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 좋게 만드는 역할)
② 유명연예인이 아닌 친숙한 느낌의 모델 활용
(광고 ‘내용’에 더 집중가능, 공감대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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