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분석 평가] 백세주의 포지셔닝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08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비교적 백세주에 대한 평가를 위해 우리의 생각을 객관화 시키기 위해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커뮤티케이션 소구 방법을 저희 나름대로 정의하고 전체적인 백세주의 흐름을 살펴보면서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는 전략이 잘되고 있는지!!
전술이 아닌 전략적 측면으로 많이 바라 보았습니다.
- 목차
-
제품분석
전략분석
백세주의 새로운 포지셔닝(2008~)
문제점 도출 및 대안제시
- 본문내용
-
백세주의 등장배경
소주, 맥주, 양주로 분화된 시장상황
전통약주는 마시고 나면 머리가 아프고 속이 매스꺼운", "항상 뒷끝이 안 좋고
값이 싼 저급술"이라는 이미지
조선, 두산, 진로의 Big3기업의 주류시장 점유
취하기 위해 술을 마셔야 한다는 의식
☞ 국내 주류시장에 고가의 술(양주)과 저가의 제품사이에 포지셔닝된 제품의 부재
시장진입으로서의 전략 타당성 평가
소주, 맥주, 양주의 3분화된 시장에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다는 점.
03년을 기점으로 00년 대비
매출액 200% 상승이라는
경이로운 성과를 올린 점.
가격 대비 좋은 술이라는 명목으로
소비자에게 잠재된 욕구를 불러일으킴
- 참고문헌
-
인터넷 사이트 참조 및 주류협회 사이트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