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 순 당
기업소개
환경분석
마케팅사례
(1) 게릴라마케팅
(2) 포지셔닝
(3) 공격적마케팅
(4) 공동마케팅
(5) 가맹 영업점
4.발전방향
목 차
- 선정이유&기업소개
1.기업소개
선정이유
전통주 시장의 부동의 시장 점유율 1위
후속 경쟁업체 등장에도 매출 신장세 지속
마케팅 대표 성공 사례로 꼽히는 기업
국순당의 시기별 마케팅 전략은 ?
기업소개
1983년 2월 5일 [(주)배한산업]
2000년 8월 22일
배중호
368명 (2010년 3월 31일 기준)
17,858,304주(2010년 12월 31일 기준)
<국순당(麴醇堂)>
우리의 누룩(麴)으로 좋은 술(醇)을 빚는 집(堂)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주)국순당 기업분석보고서(NR2)
  • [기업분석] `국순당` 기업분석
  • 기업 국순당 분석- 차 례 -Ⅰ. 국순당 소개1. 국순당 기업소개2. 연혁Ⅱ. 경영이념 및 기업분석1. 경영자의 생각1) 우곡의 경영철학2) CEO경영철학3) 국순당의 경영이념2. 제품소개3. 경영전략4. R & D1) R & D실적2) 신제품 개발능력3) 주요 기술5. 재무정보1) 대차대조표2) 손익계산서3) 현금흐름표6. 경영진 구성Ⅲ. 인재채용과 21C비전1. 국순당의 인재상2. 복리 후생3. 국순당의 21C비전 Ⅰ. 국순당 소개1. 국순당 기업소개 국순당은 고려시대 술

  • 농업회사법인국순당고창명주(주) 기업분석보고서(NR2)
  • 국순당 기업분석/ 국순당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국순당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케이스 연구CONTENTS1. 국순당 기업소개(1) 국순당 개요(2) 제품소개(3) 경영이념과 비전2. 국순당 5 Force Model 분석3. 국순당 경쟁사분석(1) 서울탁주(2) 배상면주가(3) 이동주조(4) CJ제일제당(5) 롯데주류4. 국순당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es(3) Opportunity(4) Threat5. 국순당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국순당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국순당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8. 결론 및 향후방향연구1. 국순

  • 국순당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국순당 기업경영분석및 국순당 시장확장전략과 나의의견
  • 국순당기업 마케팅전략목차1.국순당 기업소개2.막걸리 시장분석2-1 막걸리의 세계 시장에서의 판매량2-2 국내 시장분석3.국순당 SWOT분석3-1 Strengths : 강점3-2 Weaknesses : 약점3-3 OPPORTUNITIES : 기회 요인3-4 Threat : 위협 요인4.국순당 STP분석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 : 한국의 편안한 술5.국순당 마케팅전략 (4P MIX)5-1 Price (가격)5-2 Product (상품)5-3 Place (유통)5-4 Promotion (판촉)6.국순당 시장확장 계획 및 마케팅목표7.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