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전자의 글로벌 캠페인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삼성전자 나라별 소비자 분석

각 대륙 별 시장 분석과 사례

문제점과 기회요인


본문내용
소비자 분석


▲서구브랜드 선호 ▲선택형 소비 확대 ▲현재 지향적 소비지출

.
.

Europe
시장 분석

삼성전자, 유럽 TV시장 `독주`


삼성전자 세계 최대 규모 유럽TV시장을 이끌고 있다.

삼성전자는 1분기 유럽지역에서 전체 TV 시장, LCD TV 시장, 브라운관 TV 시장에서 모두 30%대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3관왕에 올랐다.


삼성전자, 유럽 최고 영상음향가전상 4개 제품 수상


EISA Awards 에서 LCD TV, PDP TV, 홈시어터, 휴대폰 등 4개 제품
홈시어터 5년 연속, LCD TV·휴대폰 2년 연속 수상 쾌거...유럽 최고 브랜드
세계 TV 1위, 세계 휴대폰 2위 업체로서 위상 더욱 강화
작년 3개 제품 → 올해 4개 제품으로 수상 제품 확대


삼성전자 옥외 광고


삼성전자 관계자는
"세계 주요도시에서 대형 옥외광고물 제작을 통해 올림픽 공식 스폰서임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기업의 위상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삼성휴대폰 애니콜 독일사례중심의 유럽시장진출전략
  • 마케팅 전략 삼성 휴대폰독일사례 중심의 유럽시장 진출 전략목 차━━━━━1. 서 론2. 삼성전자의 개요3. 애니콜의 성장과정4. 휴대폰 시장 동향 및 현황5. 애니콜의 마케팅 환경 분석6. SWOT 분석7. 마케팅 믹스8. 포지셔닝 전략9. 결 론11571015182526서 론26 - 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의 휴대폰 애니

  • [글로벌경영]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사례연구
  •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사례연구』Ⅰ. 들어가면서Ⅱ.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1. 삼성전자 소개 및 연혁 2. 삼성전자 국제경영 이념3. 세계진출현황 및 주요제품 현황 Ⅲ.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삼성전자의 중국 성공적 진출가) 다양한 전략의 사용 나) 지속적인 투자와 홍보다) 문화사업적 측면 지원2) 삼성전자의 러시아 성공적 진출가) 현지화 된 마케팅 전략나) 이원화 전략 실시 다) 효

  •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중요성,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체험마케팅,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유의사항, 사례, 향후 브랜드관리(상표관리, 브랜드자산관리) 내실화 과제
  • - 브랜드자산과 소비자행동의 관계, 대한산업경영학회문재학(2005) - 브랜드자산의 영향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한국소비문화학회박성용 외 2명(2010) - 브랜드 자산 구성 요소 간의 관계 : 사회연결망 분석, 한국상품학회배상권(2005) - 브랜드자산의 측정과 공시에 관한 연구, 경원대학교최상철(2008) - 브랜드 자산 가치 형성에 미치는 요인 분석, 경희대학교Nam Jang-Hyeon 외 2명(2009) - 브랜드 자산 가치와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 대한관광경영학회

  • [국제마케팅사례]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글로벌마케팅사례연구
  • 사례- “Advertising Age에서 선정한 ①언덕 (Hilltop - 1971) : 이 광고는 그 캠페인이 “Id like to buy The World a coke인 것처럼 세계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코카콜라사의글로벌기업으로서의 이미지가 잘 나타나있다. ②미식 축구 영웅, 민조 그린(Mean Joe Greene - 1979) : 젊은이들의 시장을 목표로하는 새로운 캠페인“Coke Adds Life즉,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는 삶의 즐거움을 준 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③북극 곰(Polar Bears - 1993) : 북극

  • [기업윤리경영] 삼성전자 기업윤리 사례
  • 기업과 사회 - 삼성전자━━━━━━━━━━━━━━━━━━━━━━━━━━━━━━━━━━━━━━━━━━삼성전자 사례목 차Ⅰ. 서론 p.11. 문제의 제기 p.12. 기업윤리의 연구목적 및 패러다임의 변화 p.13. 연구범위 및 사레선정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