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조사론] 한방화장품 중국 수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아이템 선정방법 <한방화장품>
(1) 아이템 선정이유
(2) 아이템 소개
(3) SWOT분석을 통한 아이템 분석
Ⅱ. 수출국가 선정 <중국>
(1) 시장 개요
(2) 한 중 교역 규모추이
(3) 수출국가 선정이유
(4) TARGET의 소비자층 -중산층
Ⅲ. 마케팅 전략
(1) 목표시장분석(STP전략)
(2) 마케팅 전략수립(4P전략 & Web promotion)
Ⅳ. 결론

본문내용
Ⅰ. 아이템 선정방법 <한방화장품>

(1) 아이템 선정 이유

1. 화장품이라는 재화는 여성에게는 필수재로써 수요가 지속됨

2. 오리엔탈리즘의 신비감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서양의 추세에 발맞추어 수요가 증가할 가능성이 있는 품목

3. 세계적인 웰빙 열풍

4. 독창성이 있고 타사의 제품과 차별화 될 수 있는 품목



(2) 아이템 소개

“한방화장품” 이란?  
한방에서는 음체인 여성에게 음이 부족해지면 조한 현상이 발생한다고 한다. 피부가 조해지면 촉촉함과 윤기, 활력이 부족해지고 이는 피부 고민의 원인이 된다. 피부의 조한을 다스리는 자음은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근본이므로 피부의 조한 현상을 개선시키는 자음단을 사용해 오는 등 한방화장품은 지속적인 연구 결과 자음단의 효과를 높이는 자음보위단을 개발하여 피부의 조한 현상에 더 근본적으로 대응하는 역할을 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는 화장품


(2) 아이템 소개“한방화장품” 회사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통상학]해외직접투자 사례조사
  • 전략 -p 19< 요 약 본 >Ⅰ. 서론FDI 사례로 기아자동차 슬로바키아 진출, LG생활건강 베트남진출의 성공사례와 세원텔레콤 중국진출의 실패사례에 대해 조사 및 분석하였다. Ⅱ. 기아자동차 1. 기아자동차 개요 (1) 기아자동차 소개 (2) 기아자동차 연혁 (3) 기아자동차 비젼 “2010년 세계 5대 자동차 메이커 진입” 2. 세계 자동차산업 환경 분석 (1) 세계 자동차 산업 추세 - 공격적인 경영과 시장 및 점유율 확대,

  • [국제마케팅](주)태평양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 론>1. 시장환경분석2. 중국시장 분석3. (주)태평양 중국진출과정4. SWOT분석5. 4P6. 성공요인 및 전략1. 문제점 제시2. 앞으로의 전략적 방향이나 향후과제 제시- 서 론-1. 기업선정동기국내 화장품 업계는 다국적 기업들의 활발한 국내 시장 진출과 국내 기업들간의 치열한 경쟁, 제한된 내수 시장의 한계로 인해 어려움에 직면하였다. 이러한 상황을 타계하고 기업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해외시장 개척을 통한 사업규모를 확대가

  • [해외투자론]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시장 진출
  • 2006년도 2학기 해외투자론아모레퍼시픽목 차 1. 서론1. 기업 소개 및 연혁1) 기업 소개2)‘AMOREPACIFIC’의 의미3) 기업 연혁4) 경영 철학 5) 경영 목표 Ⅱ. 본론1.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전략의 배경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위기2) 국내 화장품산업의 문제점2.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국가 현황 및 환경1) 중국시장의 특성2) 중국의 화장품 시장 분석3)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3.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분석1)

  • [국제경영전략] 태평양 해외진출에 대한 사례보고
  • - 목 차 -Ⅰ. 서 론1.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3. 화장품산업의 특성과 현황Ⅱ. 본론 - 태평양의 해외진출 사례 (중국, 프랑스)1. 태평양의 국내 경영현황2. 해외시장진출배경 3. 태평양의 내부환경 분석4. 외부환경 분석 5. 시장진출 과정6. 해외진출전략Ⅲ. 결 론1. 향후 발전 전략2. 앞으로의 나아갈 방향Ⅰ. 서론1. 기업선정 이유 1) 현재 유럽에서 판매율 4위를 차지하고 있는 향수 ‘롤리타 렘피카’는 태평양의 제품.2) 우리가 알고 있는 많은

  • [국제경영전략] 태평양 해외진출에 대한 사례
  • - 목 차 -Ⅰ. 서 론1.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3. 화장품산업의 특성과 현황Ⅱ. 본론 - 태평양의 해외진출 사례 (중국, 프랑스)1. 태평양의 국내 경영현황2. 해외시장진출배경 3. 태평양의 내부환경 분석4. 외부환경 분석 5. 시장진출 과정6. 해외진출전략Ⅲ. 결 론1. 향후 발전 전략2. 앞으로의 나아갈 방향Ⅰ. 서론1. 기업선정 이유 1) 현재 유럽에서 판매율 4위를 차지하고 있는 향수 ‘롤리타 렘피카’는 태평양의 제품.2) 우리가 알고 있는 많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