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조사론] 한방화장품 중국 수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아이템 선정방법 <한방화장품>
(1) 아이템 선정이유
(2) 아이템 소개
(3) SWOT분석을 통한 아이템 분석
Ⅱ. 수출국가 선정 <중국>
(1) 시장 개요
(2) 한 중 교역 규모추이
(3) 수출국가 선정이유
(4) TARGET의 소비자층 -중산층
Ⅲ. 마케팅 전략
(1) 목표시장분석(STP전략)
(2) 마케팅 전략수립(4P전략 & Web promotion)
Ⅳ. 결론
- 본문내용
-
Ⅰ. 아이템 선정방법 <한방화장품>
(1) 아이템 선정 이유
1. 화장품이라는 재화는 여성에게는 필수재로써 수요가 지속됨
2. 오리엔탈리즘의 신비감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서양의 추세에 발맞추어 수요가 증가할 가능성이 있는 품목
3. 세계적인 웰빙 열풍
4. 독창성이 있고 타사의 제품과 차별화 될 수 있는 품목
(2) 아이템 소개
“한방화장품” 이란?
한방에서는 음체인 여성에게 음이 부족해지면 조한 현상이 발생한다고 한다. 피부가 조해지면 촉촉함과 윤기, 활력이 부족해지고 이는 피부 고민의 원인이 된다. 피부의 조한을 다스리는 자음은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근본이므로 피부의 조한 현상을 개선시키는 자음단을 사용해 오는 등 한방화장품은 지속적인 연구 결과 자음단의 효과를 높이는 자음보위단을 개발하여 피부의 조한 현상에 더 근본적으로 대응하는 역할을 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는 화장품
(2) 아이템 소개“한방화장품” 회사소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