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문헌정보 창업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2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이비즈니스(E-BIZ, 인터넷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의미, 영역, 상품화, 이비즈니스(E-BIZ, 인터넷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모델, 성공요인, 이비즈니스(E-BIZ, 인터넷비즈니스, E비즈니스)의 성공 사례, 설계방법
- 메뉴상품개발에 따른 외식업의 당면과제와 활성화방안00
- [벤처기술][첨단기술력][특허][담보사업][글로벌화][마케팅][성공사례]벤처기술과 첨단기술력, 벤처기술과 특허, 벤처기술과 담보사업, 벤처기술과 글로벌화, 벤처기술과 마케팅,벤처기술과 성공사례 분석(벤처기술)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의 경영전략, 벤처기업의 마케팅전략, 벤처기업의 특허전략, 벤처기업의 IR(기업설명회, 투자자관리)전략, 벤처기업의 경쟁전략, 벤처기업의 코스닥등록전략, 벤처기업의 창업전략
- [창업기업 전략][창업][기업][아웃소싱][마케팅]창업기업의 아웃소싱전략, 창업기업의 경영전략, 창업기업의 마케팅전략, 창업기업의 회계와 세무전략, 창업기업의 산업재산권 활용전략, 창업기업의 성공전략 분석
- 목차
-
< 사 업 개 요 >
< 창 업 동 기 >
< 창업준비 및 성장내용 >
< 업 체 현 황 >
① 소 개
② 연 혁
③ 월평균수입
④ 거래처
⑤ 회사제품
⑥ 특 허
< 성 공 요 인 >
< 향후 성장 계획 및 비젼 >
- 본문내용
-
<Before Service 창업 성공 사례>
< 사 업 개 요 >
업체명 : 문헌정보(주)
본사사업장주소 :
창업일자 : 1991년 11월 4일
종업원수 : 4명
매장수 : 2곳 (서울, 뉴저지)
< 창 업 동 기 >
충북대 법대를 졸업하고 외국어대 정보관리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한 뒤 한국과학기술문헌센터 수입부에서 근무하며, 연구소에서 원하는 특수한 자료를 구해주는 일을 몇 번하면서 그쪽 분야에 대한 수요가 만만치 않음을 깨달았다. 이것을 창업 아이템으로 잡았다. 일반 외서 수입 대행은 마진도 적고 워낙 경쟁업체가 많아 승산이 없기도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마케팅][마케팅 핵심역량관리][마케팅 비용관리][특허관리][고객관리][이미지관리]마케팅의 핵심역량관리, 마케팅의 비용관리, 마케팅의 특허관리, 마케팅의 고객관리, 마케팅의 이미지관리 분석
- [소기업][기업][창업][소기업 개념][소기업 확인][소기업 창업][소기업 지원][소기업 안전보건]소기업의 개념, 소기업의 확인, 소기업의 창업, 소기업의 지원, 소기업의 안전보건, 향후 소기업의 추진 방향 분석
-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성장과정, 경쟁사,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성공요인,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 재무제표,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 사례1(인터넷학습방),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 사례2(비디오대여점)
-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특징,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사업분야,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성공요인,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위험요인,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참고사이트, 인터넷창업의 전략 분석
- 소점포창업(소자본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원칙, 소점포창업(소자본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공간구성, 소점포창업(소자본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마케팅, 소점포창업(소자본점포창업, 소자본창업)의 소매흡인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무회계-부가가치세의 카드사 대리납부 제도의 실효성에 대해 논하시오
- 대인관계 형성 및 향상의 기술(대인관계 개선방법)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시사점,미래전략분석
- [마케팅전략] 맥도날드의 맥모닝
- [방송산업 경영] MBC 경영전략
- 지역사회의 구분에서 공간중심 지역사회와 기능중심 지역사회의 개념과 사례를 자신의 경험을
- 자원봉사자들이 지속적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동기부여와 교육이 필요하
- LG전자 기업분석과 중국진출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LG전자 향후마케팅 과제연구 레포트
- [소비자행동론]사회계층과 마케팅전략
- [소비자행동] 사회계층별 행동과 차이점, 사회계층과 소비자행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