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성장과정, 경쟁사,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성공요인,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 재무제표,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 사례1(인터넷학습방),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 사례2(비디오대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3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성장과정
Ⅲ.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경쟁사
1. 주요 경쟁사
2. 경쟁사 평가
3. 경쟁사 포지셔닝
Ⅳ.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성공요인
1. 기회선점을 중시
2. 차별화된 아이디어로 승부
3. 시장 주도를 위한 전략적 제휴 및 M&A
Ⅴ.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재무제표
1. 재무 일람표
2. 재무제표
Ⅵ.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사례1(인터넷학습방)
1. 창업과 개업 준비절차
1) 창업절차
2) 개설대상 및 조건
3) 계약
4) 인터넷학습방의 입지조건
5) 개업준비 절차
2. 인ㆍ허가사항 및 관련제도
3. 상권 및 입지분석
4. 사업계획수립 및 사업성분석
1) 사업계획수립
2) 사업타당성분석
5. 고객관리
6. 광고 및 마케팅전략
1) 옥내외 광고
2) 홍보 및 판촉
3) 차별적인 서비스 역량 확보
7. 기타 참고사항
Ⅶ.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사례2(비디오대여점)
Ⅷ.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차세대인터넷 기술개발계획』,『인터넷 신주소체계(IPv6) 도입을 통한 차세대인터넷 기반구축계획』에 이은 차세대인터넷 기반구축계획의 하나이다.
GRID는 Hyper Text 형태의 단일 자원만을 이용하는 WWW과 달리 국내의 지리적으로 분산된 고성능 컴퓨터, 대용량 DB 및 첨단 장비 등의 정보통신 자원을 네트워크로 연동하여 기초과학과 산업기술 연구의 필수적인 고속연산, 대량의 데이터 처리, 첨단 장비 등을 상호 공유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사이버공간상에서 협업연구나 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신개념의 정보통신서비스이다.
현재 전문가들에 의하면, 연구중인 GRID의 핵심분야는 미들웨어 기술 및 브라우징 기술로서 이번 계획을 통하여 이 분야의 핵심기술을 확보함과 아울러, 이를 통하여 기존의 월드와이드웹(WWW)과는 다른 새로운 차원의 인터넷 이용개념을 구현하려는 것이다.
나아가, 현재보다 분산화 되고 다양해지고 있는 국내의 인터넷망을 고도화하여 보다 신뢰할 수 있고 안정적인 네트웍사회를 실현하기 위한 정부의 시책도 강구 중이므로 이러 한 차세대인터넷 기반구축 관련 시책들을 통하여 차세대인터넷 기반을 차질 없이 구축하고, 인터넷 신산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면 5대 지식정보강국으로의 진입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 참고문헌
-
◈ 남경두(2000), 인터넷 창업 길라잡이, 정보문화사
◈ 모영일, 네모 도리(2007), 돈버는 재미가 가득한 7대 오픈 마켓 인터넷 창업, 정보문화사
◈ 미래와경영연구소(2000), 벤처기업 @ 인터넷창업 실무, 미래와경영
◈ 서정헌(2012), 인터넷쇼핑몰 창업 이보다 쉬울 수 없다, 원앤원북스
◈ 이용교(2000), 인터넷 창업 성공가이드, 시사영어사
◈ 은종성(2008), 인터넷 쇼핑몰 창업 실무 지침서, 길벗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