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성장과정, 경쟁사,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성공요인,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 재무제표,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 사례1(인터넷학습방),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 사례2(비디오대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3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성장과정

Ⅲ.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경쟁사
1. 주요 경쟁사
2. 경쟁사 평가
3. 경쟁사 포지셔닝

Ⅳ.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성공요인
1. 기회선점을 중시
2. 차별화된 아이디어로 승부
3. 시장 주도를 위한 전략적 제휴 및 M&A

Ⅴ.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재무제표
1. 재무 일람표
2. 재무제표

Ⅵ.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사례1(인터넷학습방)
1. 창업과 개업 준비절차
1) 창업절차
2) 개설대상 및 조건
3) 계약
4) 인터넷학습방의 입지조건
5) 개업준비 절차
2. 인ㆍ허가사항 및 관련제도
3. 상권 및 입지분석
4. 사업계획수립 및 사업성분석
1) 사업계획수립
2) 사업타당성분석
5. 고객관리
6. 광고 및 마케팅전략
1) 옥내외 광고
2) 홍보 및 판촉
3) 차별적인 서비스 역량 확보
7. 기타 참고사항

Ⅶ. 인터넷창업(온라인창업)의 사례2(비디오대여점)

Ⅷ.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차세대인터넷 기술개발계획』,『인터넷 신주소체계(IPv6) 도입을 통한 차세대인터넷 기반구축계획』에 이은 차세대인터넷 기반구축계획의 하나이다.

GRID는 Hyper Text 형태의 단일 자원만을 이용하는 WWW과 달리 국내의 지리적으로 분산된 고성능 컴퓨터, 대용량 DB 및 첨단 장비 등의 정보통신 자원을 네트워크로 연동하여 기초과학과 산업기술 연구의 필수적인 고속연산, 대량의 데이터 처리, 첨단 장비 등을 상호 공유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사이버공간상에서 협업연구나 작업을 가능하게 하는 신개념의 정보통신서비스이다.

현재 전문가들에 의하면, 연구중인 GRID의 핵심분야는 미들웨어 기술 및 브라우징 기술로서 이번 계획을 통하여 이 분야의 핵심기술을 확보함과 아울러, 이를 통하여 기존의 월드와이드웹(WWW)과는 다른 새로운 차원의 인터넷 이용개념을 구현하려는 것이다.

나아가, 현재보다 분산화 되고 다양해지고 있는 국내의 인터넷망을 고도화하여 보다 신뢰할 수 있고 안정적인 네트웍사회를 실현하기 위한 정부의 시책도 강구 중이므로 이러 한 차세대인터넷 기반구축 관련 시책들을 통하여 차세대인터넷 기반을 차질 없이 구축하고, 인터넷 신산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간다면 5대 지식정보강국으로의 진입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고문헌
◈ 남경두(2000), 인터넷 창업 길라잡이, 정보문화사
◈ 모영일, 네모 도리(2007), 돈버는 재미가 가득한 7대 오픈 마켓 인터넷 창업, 정보문화사
◈ 미래와경영연구소(2000), 벤처기업 @ 인터넷창업 실무, 미래와경영
◈ 서정헌(2012), 인터넷쇼핑몰 창업 이보다 쉬울 수 없다, 원앤원북스
◈ 이용교(2000), 인터넷 창업 성공가이드, 시사영어사
◈ 은종성(2008), 인터넷 쇼핑몰 창업 실무 지침서, 길벗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프랜차이즈 비디오 사업계획서
  • 1○사업모델과 추진계획○온라인과 오프라인 운영계획○가격결정 전략6.마 케 팅 계 획마 - 2 - 1○온라인 마케팅 전략○오프라인 마케팅 전략7.재 무 계 획재 - 3 - 1○추정 재무제표○세부사항8.조직계획 및 사업추진일정조 - 2 - 1○조직도○추진일정9.결 론※부 록(비디오 시청 현황)요 약 문1. 사업개념 및 배경가. 인터넷과 물리적 매장을 동시에 활용한 비디오, DVD, 도서 등의 대여 업체나. 편리

  • [글로벌미디어와 문화]다국적 미디어 그룹의 시대 그리고 바이어컴(Viacom)
  • 인터넷 비즈니스(Internet Business)의 붐(Boom)에 맞춰 그룹(Group)의 대표브랜드 중 하나인 MTV의 MTV Network Online을 만들어 MTV와 VH1의 컨텐츠(Contents)를 멀티 유즈(Multi Use)하게끔 안배하였다. 결국 MTV쪽은 MTVi그룹으로 묶게 되고 애니메이션 채널(Animation Channel)의 세계적인 심볼(Symbol)로 떠오르게 된 니켈로디온(Nickelodeon) 계열의 디지털 콘텐츠는 니켈로디온 온라인 그룹으로 모아 주었다. Viacom은 현재 직원 수만 12만 3천명에 주주들은 6,327명에 달하는 미국의 대

  • B2B 전자상거래(기업간 전자상거래), B2C 전자상거래(기업과 소비자간 전자상거래), B2G 전자상거래(기업과 정부간 전자상거래), 모바일 전자상거래(EC), XML 전자상거래(EC), EDI(전자문서교환) EC 분석
  • 인터넷 기반의 판매업체들은 전통적인 소매 채널에 비해서 몇 가지 이점을 가지고 있다. 전통적인 소매 점포에서는 재고의 양을 제한하여 히트 곡들을 중심으로 재고로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다. 전통적인 소매 점포는 평균 10,000개, 초대형 점포는 39,000개 정도의 제품을 재고로 가지고 있는데, 미국의 총 음반 개수는 200,000개 이상이고, N2K와 같은 온라인 판매업체들은 이 모든 음반을 제공하고 있다(US Securities Exchange Database, N2K 재무제표).현재 CDNow와 N2K

  • 명품 렌털 사업계획서
  • 2. 입지상권분석3. 경쟁업체 분석4. 점포계획5. 수익성 분석6. 서비스 전략7. 위험성 및 해결방안8. 사업타당성1. 시장성분석렌탈사업에서 접할 수 있는 제품은 사무기기서부터 육아에 필요한 물품까지 다양하다. 하지만 우리가 접할 수 있는 제품은 직업수행에 필요한 오피스 상품에 한정되어있다. 우리가 계획하고 있는 악세사리 상품의 렌탈사업은 아직까지는 시장에 나오지 않은 아이템이다. 물론 중고 명품을 렌탈하는 곳이 오프라인과 온라인

  • [경영전략] 야후의 경영전략
  • 야후 경영전략목차 서론 e-business의 개괄적 설명 왜 야후를 선택했나? 본론 1. 야후의 개괄적 소개야후의 글로벌 관점에서의 간단한 연혁 야후 창업자 제리 양에 대한 소개 포탈사이트로서의 인지도, 매출, 재무제표, 기타 그래프 자료 2. 야후의 성공 요소 파악-시대별로 나누는 야후의 성공 요인과 그 성과분석 초반기의 야후전략중반기의 이후의 야후전략 - 야후가 인지한 문제점- 문제점 대응 전략글로벌 사업 전략 분석 및 평가 - 야후 코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