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데이터분석] 인터넷쇼핑몰 11번가 홍보 및 이미지 확립을 위한 광고조사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조사개요
1. 조사목적
2. 조사설계
3. 응답자 특성


Ⅱ. 조사내용
1. 11번가에 대한 인지도
2. 11번가에 대한 이미지
3. 11번가 광고 분석
4. 11번가 서비스에 대한 평가
5. 소비자 특성 분석


Ⅲ. 결론 및 제언
본문내용
I.조사 개요

2001년 이후 연평균 29.5%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시장의 매출 규모는 2006년 슈퍼마켓을 넘어섰고, 올해는 20조원 규모의 백화점마저 제칠 것으로 예측했다.
.


<출처: 삼성경제연구소의 ‘인터넷 쇼핑
시장의 변화와 대응전략’ 보고서>


소비자의 오픈 마켓 시장의 이용도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국내 오픈마켓의 75% 가량을 차지하고 있는 G마켓과 옥션


국내 오픈마켓 시장은 10조원 규모로 사실상 그들이 장악하고 있는 시장이라고 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을 제외한 온라인 쇼핑몰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이며, 매출부진으로 서비스를 중단하는 쇼핑몰도 많은 상황이다. 특히 CJ그룹의 ‘엠플’이 운영을 중단한데 이어 GS그룹의 ‘GS e-Store’가 12월 1일자로 서비스를 중단하는 등 대기업에서 런칭한 온라인 쇼핑몰도 매출부진에 고전을 면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G마켓과 옥션의 양대 산맥구조


SK텔레콤의 도전장 - 11번가


이러한 양대산맥구조에 SK텔레콤이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바로 11번가라는 쇼핑몰이다. 그렇다면 과연 이 11번가는 다른 쇼핑몰에 비해 무엇이 다른 것일까?
11번가는 대표적으로 ‘채핑’이라는 개념을 앞세운 신개념 쇼핑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구입시 정품이 아니라면 110%를 보상해주는 위조품 보상제도와, 최대 11%적립이라는 높은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하고 있다. 이들의 광고 활동 역시 이런 다양한 기능과 장점을 부각시키는 쪽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실제 본인의 아바타를 사용한 쇼핑몰
  • 퍼플로즈 사업계획서목차요약사업개념과 사업적 기술기회와 전략목표시장과 예측경쟁우위경제성, 수익성 및 수확 잠재성회사회사소개부서리바타란?리바타의 형태 및 특징운영운영주기 및 순서사업 준비 기간리바타 개발과정시장조사인터넷쇼핑몰 시장조사아바타쇼핑몰과, 인터넷쇼핑몰 비교경쟁일본독일한국영업 및 마케팅영업마케팅재무추정 소요 자금자금조달 방법예상판매예상손익계산서요약사업개념과 사업적 기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시장점유율향상을위한인터넷쇼핑몰11번가11st마케팅전략A+리포트
  • 조사해 보고자 한다.현재까지는 11번가가 SKT라는 이동통신회사의 특징을 적극 활용하여 성공을 이루었다. ‘11번가’는 앞으로도 SKT가 축적한 다양한 유통채널, 유무선 인터넷 사업의 활용을 통해 미래 성장을 주도할 글로벌 스케일의 오픈마켓이 될 수 있다.특히, SKT의 특징을 살려 거래 수수료 이외에도 광고 수익, 직접 상품 출시, 다양한 연계 상품 및 타 사업 군과의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SK텔레콤은 최신 트렌드

  • [취업자료] 2009년 성공취업에 대한 모든 것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 홍보효과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며 제가 홍보했던 회사나 물건들에 대해 빨리 이해하고 자신감 있게 소개했던 것이 실력으로 인정받기도 했습니다.(4)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편견이라고도 하지만 사람을 만나서 첫 30초간의 인상이 그 사람에 대한 많은 것을 결정짓는다고 합니다. 특히 안내 데스크라는 위치에 있다는 것은 곧 회사의 이미지를 대변하는 자리이기도 한 책임감 있고 긍지를 가져야 하는 직종이라고 여기기에 첫인상이 갖는 중요성은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사업 Item 모음사업 ITEM사업 ITEM1.미분양 아파트 임대사업2.통신여론조사 텔레 리서치3.인터넷 프로덕션4.인터넷 자영업5.인터넷 교육사업6.스포츠 마케팅7.인터넷 테마도시 운영사업8.인터넷 이용자 교육사업9.웹서버 구축대행10.사이버카페11.인터넷 라디오 방송사업12.인터넷 판매대행업13.인터넷 구매대행업14.인터넷 광고대행업15.인터넷 보안관16.정보검색 대행업17.인터넷 가상서점18. 24시간 O/A 편의점19.통신망을 이용

  • 뉴발란스 마케팅 기획서
  • 이미지를 형성. 인터넷, SNS를 통한 정보의 수집능력이 강하고 거기에 따른 파급효과에도영향을 크게 받음. 그러므로 SNS을 통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제품의 홍보 및 의견 수렴 등으로 소비자와 긴밀한 관계 유지. 현재 SNS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은 상당히 활발한 상태.-30대 이상 시장은 다른 집단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구매력이 높으나 브랜드나 디자인 보다는 실용성을 중요시. 뉴발란스의 타사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기능을 중점으로 둔 제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