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대인관계와 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대인관계란?
인간과 인간 사이의 관계
커뮤니케이션이란?
어떤 사실을 타인에게 전하고 알리는 심리적인 전달
- 본문내용
-
왜 커뮤니케이션인가?
▶ 더 이상 행동으로 보여줄 수 없다.
▷ 권위주의 사회에서는 신분과 출신이 성공의 열쇠다.
▶ 탈권 위주의 사회에서는 개인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성공의 지름길.
▷ 개인의 능력은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통해서 표출된다.
▶ 정보화 사회에서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실력.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 단절된 의사소통의 위험
① 조승희 사건 - 외톨이의 위험성
② 최근 대학생의 커뮤니케이션 단절
- 폭력성, 자살충동, 대인 기피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