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 BRL Hardy - 호주와인회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호주의 와인 사업
2.기업 역사
3.새로운 전략, 새로운 경영
4.BRLH 의 글로벌 마케팅
5.BRLH 의 문제점
6.해결 방안
7.Q&A
8.참고문헌
본문내용
호주의 와인산업

1. 호주의 와인 산업


호주는 세계에서 여덟 번째로 규모가 큰 와인 생산국이며, 호주 전역에 걸쳐 1,500개 가량의 포도주 양조장(Wineries)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포도주 양조장들은 2002년 한해 1,650,000 톤의 와인용 포도들( 16% 증가)과, 십억리터가 넘는 와인 (28%증가)을 생산한다.
지리적 규모 덕에, 호주는 다양한 기후 조건과 토양상태에서
red wines, white wines, 그리고 fortified wines 등 모든 범위의 와인 생산이 가능하다.


2.와인 산지

6개 지역 60여곳의 산지에서 생산.
남호주 (South Austalia )의 바로사 (Barossa)와 클래어밸리
(Clara Valleys) 뉴사우스웨일즈 (New South Wales)의
헌터밸리 (Hunter Valley) 빅토리아 (Victoria) 의 야라밸리
(Yarra Valley)
서호주 (Western Australia)의 마가렛리버(Margarnet River)등


3.세계로 수출하는 호주 와인


호주는 세계에서 다섯번째로 규모가 큰 와인 수출국으로 2002년 호주는 호주달러 23억불 가치 (1조 5천억원)의 4억 7100만 리터의 와인을 세계 100여 개국에 수출하였다.

이는 2001년 대비 총용량면에서 25.7%증가한 수치이며, 가치면에선
30.2% 가량 증가한 수치이다.

참고문헌
AUSTRADE (호주무역공사)

☞ http://www.wineaustralia.com

☞ 호주 와인산업 동향과 전망- 한국농촌경제연구원

☞ 이원복교수의 와인의 세계, 세계의와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정책론] 호주 PR 분석
  • 호주가 강점을 가지고 있는 부분과 혁신 분야 지원에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 호주에서는 영어가 공용어이지만, 410만 명이 넘는 호주인들이 제2외국어를 함께 사용하고 있다. 따라서 호주에는 서구의 기업 문화에도 익숙해 아시아와 서구의 두 가지 업무 환경에서도 능히 일할 수 있는 노동력이 풍부하다. 실제로, 호주의 아시아 언어 구사 능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그 어느 나라보다도 더 앞서있기 때문에, 840여 개 다국적 회사들이 호주에 지

  • [경상] 다국적 기업 중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조사 리포트
  • 기업으로 선정됨으로써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에서 확고한 인지도를 확보하였다고 확인되어진다.Ⅲ. OUTBACK STEAKHOUSE를 조사하면서 느낀 점현재 외식시장은 소득수준의 향상과 주 5일제로 인한 여가시간 증대, 높은 질의 생활 추구로 인해 고품질, 고성능 등 최고의 상품, 생활들을 고객들은 원하고 있다. OUTBACK STEAKHOUSE는 이러한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당일 생산, 당일판매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음식을 파는 것이 아닌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 [인적자원관리] 맥시엄 다국적 기업 평가 보상관리
  • 회사의 특징으로서 조직 문화가 술과 연관이 될 수도 있는데 술을 즐기지 않는 직원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각 조직 리더들의 역할이 잘 이루어 져야 할 것이다. MARKET:KOREACLUSTER:NORTH ASIALEVELJOB TITLEED1Managing Director23Operations DirectorMarketing DirectorFinance Controller4Supply Chain Dir/MgrSr. Brand Manager/Brand ManagerSales Team LeaderSales Admin ManagerFinancial Analyst5AccountantAsst. Marketing MgrSr. Sales Rep/Sales RepIT SpecialistSupply Chain supportSales A

  • [무역정책론] [무역정책론]한미FTA가 우리나라 제약산업에 미치는 영향(A+리포트)
  • 기업들만이 다국적 제약사에 맞서 생존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지금까지 국내 제약시장은 정체성이 불분명한 무수한 영세 업체들이 난무했었다. 한미FTA는 이러한 시장 구조에 경쟁 환경을 조성하고 국내 제약업체간 활발한 M&A를 유도함으로써 의약 시장의 질적 성장을 가져오는 기회로 작용될 것이다. 이를 위해 자국의 제약업체들은 다국적 기업과 경쟁할 수 있는 기반 구축을 위해 R&D 역량 강화 등 자구책을 대비해야 할 것이다. FTA라는 새로운 환

  • [경영전략] IKEA의 핵심역량과 마케팅 분석
  • 다국적 기업들에 비해 좋은 브랜드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는 이유가 아닌가 한다. 동, 서양을 떠나서 전 세계 사람들은 세련된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거기에 편안하게 구입을 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고 있다. 모든 이들이 IKEA 가구와 같은 브랜드를 필요로 하고 있다는 말이다. 가격은 로우(Low), 디자인은 하이(High)소비자에게 이보다 더 좋은 제품을 파는 회사가 있을까? 제품으로서, 이렇게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만드는 회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