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삼미운수 해외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삼미그룹의 연혁
삼미그룹 로고의 의미
삼미그룹의 경영 방침
삼미 파키스탄 운수법인
About Pakistan
파키스탄의 문화 ,경제
해외진출 기업의 현지화 성공사례
해외진출 기업의 현지화 실패사례
파키스탄의 교통문화
삼미 운수의 위기와 극복
삼미운수의 4P분석
삼미 그룹의 SWOT 분석
삼미 운수의 사회적 공헌
삼미 운수의 현재와 미래
삼미대우의 발전방향
- 본문내용
-
㈜ 삼미그룹의 연혁
1959년 : 대일목재공업 ㈜ 설립
1966년 : 대한철광개발㈜ 인수
1974년 : 한국특수강 ㈜ 인수
1975년 : 삼미해운 ㈜ 합병
1982년 : ㈜삼미로 상호변경
1997년 : ㈜삼미 부도처리
1998년 : ㈜삼미 법정관리 인가
2003년 : 첫 해외진출 (중국 광주)
2004년 : 파키스탄 운수법인 인수
2007년 : 두바이 사무소 설치
삼미그룹 로고의 의미
天 : 하늘의 기상과 정직을 추구하는
기업전신의 美
地 : 대지의 풍요와 따스함을 추구하는
기업철학의 美
人 : 사람의 잠재력과 소중함을 추구하는 기업
이념의 美
삼미그룹의 경영 방침
스마트 운동을 통한 의식 전환
성장을 위한 미래 사업 발굴
인력 향상 및 교육강화
목표 달성에 따른 성과 배분
삼미 파키스탄 운수법인
설립일 : 1997년 12월
주소 : 218 FEROZEPUR ROAD.
LAHORE. PAKISTAN
연락처 : TEL : 92- 42- 586- 1060
사업영역 : 고속버스 및 시내버스
운수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