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경영전략] Electric Sound Products E.S.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e Corporation
2. Factors of success
1) Full order made system
2) Four strategic custom shop
3) Metallica
4) Limited edition strategy
5) Expansion of enterprise6) Weak – Change of period



3. Competitors Analysis
(Fender, Gibson, PRS)
4. S.W.O.T Analysis
5. Conclusion
본문내용
E.S.P 란…?

1975년 고급 커스텀 기타 수제작과
프로뮤지션들의 악기수리 등을
목적으로 설립

당시 Fender, 크레이머잭슨 등 큰 기업의
하청작업과 납품업체로 명성을 쌓아감
(PA시스템방식의 렌탈과 리페어샵 운영)


1987년 Metallica와 xxx 계약체결
아이바네즈와 함께 일본의 대표적인
일렉트릭 기타제조업체로 자리매김


1979년에 최초의 일렉트릭기타
Full order made system 개시
(주문기타 제조업체로의 전환)


E.S.P (Electric Sound Products)

주요 업무 내용

악기제조, 소매무역, 음악·영상관련 교육사업, 출판, 음악소프트 제작 판매

종 업 원

2008년 기준 ESP CO,LTD 직원만 약 400명 (ESP 그룹전체 총 1300여명)

자 본 금

2008년 기준 자본금 7,500만엔 (ESP 그룹 총 17억엔)


연간 매출액

2007년 기준 매출액 연 58억엔 (ESP 그룹 총 130억엔)

본 사

동경 치요다구 칸다 니시키쵸우 1-14-2

본부 사무소 : 동경도 신주쿠구 타카타경마장 3-3-2 헤이세이빌딩 8F


Tel. (03) 3368 - 6301


E.S.P 의 구성



Electronic
sound
products



E.S.P
Entertainment

E.S.P
Education
Group


· 일본본사
· 미국본사
· Killer
· Seymour Duncan
· Schect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주)팬택앤큐리텔 마케팅분석
  • 전략으로 싸구려 이미지가 강하므로 안정적 입지 확보 후 중고가로 점차 전환하여 고품질 성능의 이미지를 구축하여야 할 것 이다,< 참고 문헌 및 출처 >http://www.emars.co.kr http:// www.anycall.co.krhttp:// www.cyon.co.krhttp:// www.pantech.comhttp:// www.curitel.comhttp://www.cetizen.com우리투자증권LG 경제 연구소이코노미스트 2004년 03월 20일 730호한국경제, 아이뉴스< 자체설문조사 >휴대폰 이용 및 선택에 대한 설문조사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중앙대학교 경영학과 학

  • [경제학] 미국의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가 유럽의 주택시장에 미친 영향
  • 경영전략 2007.12.29~ 2008.1.417권 4호 ‘유럽 국가들, 금융시장 안정화 대책 마련 중, 2008.1.19~1.2517권 5호 ‘자산유동화 위험과 금융 감독2008.1.26~2.8다. 웹사이트유럽 경제, 서브프라임 모기지 부실우려 깊어 http://sora.masterempas.com/6244서브프라임 유럽에도 상륙http://gom79.com/gom/3488서브프라임 여파 전개과정 http://gom79.com/gom/?mid=information&page=5&documentsrl=3488The subprime crisis hits europe 2007-8-10http://www.crikey.com.au/Business/20070810-The-subprime-crisis-hits-Eu

  • OLED 기술과 미래전망
  • 전자제품 재활용 현황과 기술 전망(2010, 홍현선/공만식/이성규/강홍윤, 공업화학 전망 제 13권 제1호)-OLED 산업동향 (2007.6, 한국전자산업진흥회)-디스플레이서치-폐액정디스플레이 제품의 재활용 기술개발 동향(유경근/홍현선/조봉규,Korean Journal of LCA 12,2011)-Flexible OLED 기술 동향(추혜용, 2004.08)-차세대 디스플레이 및 기기 산업의 2020 비전과 전략 (이경숙, 산업연구원, 2007.05)

  •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팅 - 마케팅 시뮬레이션 - LCD TV
  • Electronic and Computer Magazine, 광고비용: A4 사이즈 칼라전면 광고 900$ ⑦ 싱가포르▪ 현지에서 활용 가능한 광고 매체쇼핑문화가 발달한 싱가포르에서는 대형 쇼핑몰에서 개최되는 각종 프로모션 로드쇼 및 패키지 등을 활용하는 PUSH마케팅을 구사할 경우 판매율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신용카드 회사나 은행 등과 함께 LCD TV 구매시 무이자 할부나 신용카드 할부 등의 옵션을 제안하여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전략을 구사한다.또한 최종 소비자에

  • 국내외 지속가능 환경경영 사례
  • 글로벌콤팩트)환경문제에 따른 성장의 한계지속가능발전 개념 공식화리오선언, 의제21채택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기업의 선도적 역할 강조‘지속 가능 발전’ 개념의 발전지속가능경영의 기본 바탕지속가능성Sustainability경제적 수익성Economically Viable사회적 책임성Socially Responsible환경적 건전성Environmentally Sound1.경제적 수익성혁신을 통한 최고의 가치 제공기업이미지 및 생존에 지대한영향투명경영2.사회적 책임성종업원과의 지속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