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한림대생들의 온라인수업에 대한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사목적
조사방법 설정
가설
자료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연구 가설
가설1
1) 수업의 질이 만족도에 영향을 줄 것이다.
2) 상호성이 만족도에 영향을 줄 것이다.
3) 수업환경이 만족도에 영향을 줄 것이다.
4) 사용환경이 만족도에 영향을 줄 것이다.
가설 2 – 성별에 따라 만족도에 차이가 존재할 것이다.
가설 3 – 학년에 따라 만족도의 차이가 존재할 것이다.
조사목적
정보화에 따른 빠른 시대 흐름과 변화의 물결 속에서 새로이 시도되었던 온라인 수업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여 좀 더 나은 방향으로의 개선을 제시하여 보고자 조사를 계획하게 되었다.
설문조사
한림대학교 학생 100명
(남자 58명, 여자 42명)
폐쇄형, 5점 리커트 척도 이용 문항 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