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한림대생들의 온라인수업에 대한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목적

조사방법 설정

가설

자료 분석

결론
본문내용
연구 가설

가설1
1) 수업의 질이 만족도에 영향을 줄 것이다.
2) 상호성이 만족도에 영향을 줄 것이다.
3) 수업환경이 만족도에 영향을 줄 것이다.
4) 사용환경이 만족도에 영향을 줄 것이다.

가설 2 – 성별에 따라 만족도에 차이가 존재할 것이다.

가설 3 – 학년에 따라 만족도의 차이가 존재할 것이다.


조사목적


정보화에 따른 빠른 시대 흐름과 변화의 물결 속에서 새로이 시도되었던 온라인 수업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여 좀 더 나은 방향으로의 개선을 제시하여 보고자 조사를 계획하게 되었다.


설문조사

한림대학교 학생 100명
(남자 58명, 여자 42명)

폐쇄형, 5점 리커트 척도 이용 문항 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투스 성공전략
  • 시장성을 검증받은 이투스, 그리고 다소 온라인에서 동영상 사이트로 크게 활성화 되지는 않았지만 다른 컨텐츠의 활용으로 꾸준히 사이트를 유지시켜온 유웨이에듀, 그리고 비타에듀 빅4로 구성된다고 할 수 있다. 우리는 이중에서 시장성도 어느 정도 있고, 중∙고등학생 사이에서 충분히 영향력을 줄 만한 네임벨류도 갖춰져 있지만, 아직은 1위인 메가 스터디에 뒤쳐져 있는 이투스를 선택하였다.앞으로 본론에서는 인터넷강의에 대한 간략한 설명

  • [경영사례](주)이레전자산업의 성공 요인 분석
  • 시장 전략 1)가격 차별 전략내수시장에서 이레전자는 후발주자로서 선두 대기업들이 구축해놓은 영업망이나 A/S체계에 미치지 못한다. 따라서 이레전자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를 걸고 있다. 디스플레이 업계의 선두주자인 삼성전자, 삼성SDI, LG필립스 LCD, 소니 등과 가격 비교는 아래와 같다.가격 비교대상 모델: PDP TV 42인치 HD급 일체형가격 비교 출처: 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단위: 원비교일시: 2006.05.22 제조사정가할

  • 로스알라모스 은행의 MB상 수상배경
  • 시장의 요구 사항. LANB는 적극적으로 고객의 관심 사항을 수집하였다. 고객 의견 및 설문 조사 결과는 미래의 기회를 확인 할 수 있는 은행을 안내하고 구체적인 기업 목표의 성능을 측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지역 사회 단체는 우리 사회의 구성원이 직면할 문제의 적시 통찰력과 우리의 전략적 노력의 효율성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 효과를 제공한다.② 경쟁 환경우리는 지속적으로 업계의 방향, 입법 변화와 경쟁을 위해 전략적인 방향에 눈금을 매

  • [관리회계] 하나투어 vs 모두투어 재무제표 분석
  • 대한 영업현금비율모두투어 2009 2010 2011 0.18 0.7 0.32 하나투어 2009 2010 2011 0.15 0.51 0.21 모두투어 하나투어 2009 2010 2011 2009 2010 20112.52 2.19 2.41 1.47 1.43 1.2모두투어 하나투어 2009 2010 2011 2009 2010 20110.18 0.7 0.32 0.15 0.51 0.21당좌비율모두투어 2009 2010 2011 2.52 2.19 2.41 하나투어 2009 2010 2011 1.47 1.43 1.2 모두투어 하나투어 2009 2010 2011 2009 2010 20112.55 2.15 2.25 1.35 1.44 1.47모두투어 하나투어 2009 2010 2011 2009 2010 20110.42 0.47 0.45 0.48 0.54 0.55부채비율모두투어 2009 2010 2011 0

  • [유통] 점포 내 소비자 행동 관찰
  • 시장서론2.연인과의 동행B1 푸트코트 1F 패션잡화8F 진유니섹스2. 점포별 소비자행동10결론마트백화점시장서론3.혼자 하는 쇼핑가장 짧은 점포 내 소요시간목적 있는 쇼핑목적으로 만들어 지는 동선2. 점포별 소비자행동1결론마트백화점시장서론1993년 11월 12일 창동점 개점을 시작으로 탄생.(현재140개)1997년 국내 유통업계 최초 중국 진출 (현재27개)2004년 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오픈.2009년 타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