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여성용품 화이트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생리대의 기원
생리대의 종류
1. 일반환경 분석
2. 산업환경 분석
3. 제품 선정 이유
4. 기업소개 및
제품소개
5. SWOT
6. 경쟁사 분석
7. S T P
8. Marketing Mix
9. 향후 전략
대안- ‘화이트 오리엔탈 프리미엄’ 기획


본문내용
생리대의 기원

1920년 ‘셀루코튼’ 이라는 흡수지를 여러 겹 싸서
임시방편으로 사용한것이 그 기원이다.


생리대의 종류
코튼 커버
내 장 형
필름 커버


1. 일반환경 분석


경제 / 문화적 환경
경제변화에 둔감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생리에 대한 인식변화
환경보호의 중요성 강조
소비자의 욕구 다양화


매우 제한
활동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 출시
적극적인 마케팅이 가능
친환경제품 출시


기술적 환경

기능 및 디자인에 대한 욕구

디자인까지 고려한 감각적 상품
출시

법적 / 정치적 환경

독성물질 및 이물질 발견됨

제조과정의 투명화
안전성 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 경영학] 한미 프로야구 구단의 비교를 통한 수익증대방안과 선수들의 페어플레이를 위한 개선 방안
  • 여성팬들과 선수들의 만남의 시간을 마련하기도 한다. SK와이번스는 여성팬들이 크게 늘자 수유실에 이어 화장실 앞에 여성용품 자판기를 설치해 여성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두산베어스 운영팀 조성일 차장은 우리 팀은 여성팬들이 특히 많아 팬 서비스 차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중이라면서 내년에는 젊은 여성팬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에 더욱 힘을 쏟을 생각이라고 말했다. -출처: sc페이퍼진 (2009년 9월 14일 보도자료)사례4-2 두

  • [경영사례] 유한킴벌리 성공사례
  • 사례5월의 가정의 달을 맞아서, 다른 기업들도 가족친화 경영을 많이 펼치고 있다. 유한킴벌리의 경쟁 기업인 P&G의 경우는 만 1세 영아를 가진 남녀 사원 모두에게 1년 미만의 육아 휴직을 부여하고 있다. 출산과 육아에 관련한 가족경영을 잘 실천하고 있는 또 다른 기업 중 하나는 대웅제약으로, 대웅제약은 기혼 여성에게 출산과 육아를 위해 선택적으로 재택근무를 신청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재택근무 기간 중에는 일주일에 1~2일만 출근하고 급여

  • Procter & Gamble [P&G] 마케팅
  • 마케팅 개시1954 : 유럽 시장 진출1954 : 종이제품 사업 진출1961 : 세계 최초의 종이기저귀 팸퍼스(Pampers)출시1973 : 일본 진출1978 : 의약용품 생산 개시1980 : 매출액 100억불 달성1983 : 여성 생리용품 위스퍼(Whisper)와 올웨이즈(Always) 출시1989 : Noxwell사 인수로 미용 및 화장품 사업 진출1992 : 세계 환경 보존 기구로부터 세계 기업 환경 보호 부문 금메달 수상 세계 여성 생리용품 시장 매출 1위 달성1993 : 매출액 300억불 달성, 팬틴 세계 샴푸 시장 매출 1위

  • 경영 여성마케팅
  • 여성마케팅현대경제연구원여성마케팅사례남성시장에서의 여성마케팅미스터피자Mr. Pizza의 여성마케팅미스터 피자, 왜 여성에게 주목하나? “기름 뺀 담백한 수타 피자” 100% 맞춤피자(100%Order Made Pizza)100% 수타피자(100%Hand Tossed Pizza)100% 석쇠피자(100%Screen Baked Pizza)2004년 “Made for Women”2007년 “Love for Women”- Big3사중 가장 낮은 시장 점유율(약 40%:피자헛, 약 10%: 도미노피자)- 배달시장의 확대 : 도미노 피자, 파파존스차별화 전략의 필요성 + 시

  • [마케팅] 생리대 시장 완벽 분석 - 화이트 마케팅 분석
  • 마케팅   : 화이트는 여성을 타겟으로 하는 마케팅을 펼침그 중 거의 모든 여성들이 생리를 하는 20대 초반 대학생을 타겟.틈새를 노림.신세대 여성들이 추구하는 깨끗함 순수함 등을 이미지로 설정이 이미지에 따라 제품명 또한 깨끗함을 접목. => 이런 이미지 전략은 신세대 여성들 사이에서 큰 효과를 일으켜 화이트가 여성들 사이에서 부각하게 된 계기 새로운 시장진출* 참고로 화이트의 깨끗한 이미지의 포지셔닝 전략의 성공을 증명하기 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