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여성용품 화이트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14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생리대의 기원
생리대의 종류
1. 일반환경 분석
2. 산업환경 분석
3. 제품 선정 이유
4. 기업소개 및
제품소개
5. SWOT
6. 경쟁사 분석
7. S T P
8. Marketing Mix
9. 향후 전략
대안- ‘화이트 오리엔탈 프리미엄’ 기획
- 본문내용
-
생리대의 기원
1920년 ‘셀루코튼’ 이라는 흡수지를 여러 겹 싸서
임시방편으로 사용한것이 그 기원이다.
생리대의 종류
코튼 커버
내 장 형
필름 커버
1. 일반환경 분석
경제 / 문화적 환경
경제변화에 둔감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생리에 대한 인식변화
환경보호의 중요성 강조
소비자의 욕구 다양화
매우 제한
활동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 출시
적극적인 마케팅이 가능
친환경제품 출시
기술적 환경
기능 및 디자인에 대한 욕구
디자인까지 고려한 감각적 상품
출시
법적 / 정치적 환경
독성물질 및 이물질 발견됨
제조과정의 투명화
안전성 확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