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조직론] 광주비엔날레 조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광주비엔날레란?
관계자 인터뷰를 통한 문제점 도출
- 전시팀장 안미희교수, 도슨트 이슬기학생

개선점
새로운 조직도 도출 및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광주비엔날레란?


격년제로 열리는 행사를 뜻하는 현대미술전시회
1995년 창설
1회‘경계를 넘어’~ 6회‘열풍변주곡’을 거쳐 올해 7회
를 맞이
2008년 「연례보고 」를 전시제목으로 하여 특정한 주제의
틀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작품을 선보이는 새로운 방식 전개
2008년 역사상 최초로 오쿠이 엔위저 Okwui Enwezor라는 외
국인 감독 선정


수익기여도

2006년 기준 총 47억원
입장료 : 22억, 후원 및 협찬 : 20억, 광고 및 시설임대 :5억

관람객 추이


2006년 416590명에서 2008년 356325명으로 줄어 듬
이에 따라 수익도 함께 하락


참고문헌
국회도서관(www.nanet.go.kr)
광주비엔날레(www.gb.or.kr)
부산비엔날레(www.busanbiennale.org)
통계청(www.nso.go.kr)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ppt에 있는 자료는 확실한 자료가 아니네요.
    2006년도 관람객은 저것이 아니에요1!
  • chery***
    (2009.05.31 13:37:24)
회원 추천자료
  • 도자기의 마케팅 연구 배경, 도자기 현황, 도자기 회사 소개
  • 경영, 사업의 전문화, 조직의 체계화, 신제품의 개발, 설비의 자동화를 도입하였으며 최근의 고객의 치향에 맞게 고객의 요구대로 생산하는 다품종소량 생산을 추진하고 있다.이로 인해 우리의 도자기 업체의 수출 전망은 점점 약화되고 있으며 우리도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 현재 대부분의 도자기 업체는 영세업체로서 경영능력, 기술개발, 원료수입 등 모든 부분에서 경쟁능력이 부족한 실정이며, 일반 도매상을 비롯한 유통업

  • [경영조직론] 병원산업의 조직분석
  • 2004년 2학기경영조직론팀 프로젝트-병원 산업의 조직 분석-제출일 : 2004년 11월 23일수업요일: 화(4-5교시) ․ 목 (4교시)- 목 차 -Ⅰ. 서 론Ⅱ. 산업 및 기업의 특징1. 산업 특징2. 기업 특징(1) 역 사(2) 내부 ․ 외부 환경요인Ⅲ. 기업의 현 조직의 이해1. 조직규모2. 조직도 / 구조 영향 변수3. 유사성 & 차별성4. 역사의 영향 ․ 기술의 영향5. 각 병원의 특징6. 이론적용Ⅳ. 특별주제1. 조직 변화와 관리2. 조직 학습Ⅴ. 결론* 참고문헌 및 체크리스

  • [사업계획서]`생과일 전문점` 개업을 위한 사업 계획서
  • 광주광역시,2000)개발시설개 발 명완공시기비 고교통시설광주지하철2호선2004이후송암동-문화동(13.7KM)제2순환도로5구간2004동광주IC-산월IC(8.87KM)고가도로 연장2004동광주IC-각화동비엔날레 행사장 주변도로개설200115억원 예산배정주거시설용봉택지지구2001음식문화벨트추진운암주공아파트재개발2004시공사:롯데건설선정(1,520)일곡지구 임대아파트공급2001한국토지신탁(1138가구)상업시설가사 문화권 조성2001광주호주변을 중심으로용

  • [경영전략] 신세계`이마트` 경영전략 분석
  • 경 영 전 략▒ 목 차 ▒Ⅰ 서 론1. 유통산업의 환경2. 국내 유통환경국내 주요 소매업태 현황 및 발전방향Ⅱ 본 론1. 이마트 개요회사소개경영철학⑶ 조직 운영 ⑷ PB⑸ 품질관리 시스템⑹ 유통, 물류 시스템2. 이마트 해운대점⑴ 점포소개⑵ 고객만족 제도⑶ 경쟁사 분석⑷ SWOT분석⑸ 포지셔닝Ⅲ 결 론개선방향 및 대안제시Ⅰ 서 론유통의 정의상품과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이르게 해주는 모든 활동- 재화와 서비스의 흐름

  • [광고마케팅] 기아 자동차에 대한 PR기획 보고서
  • 분석한 결과 3만4천150건으로 전년(3만4천481건)에 비해 조금 줄었다.연령별로는 혈기왕성한 20대 후반(25∼29세)이 5천681명으로 가장 많았고 이어 35∼39세 5천287명, 40∼44세 4천891명, 45∼49세 4천851명 순이었다. 사회공헌활동을 보완하고자 한다면 이제까지 기아는 젊은이들을 위한 두각 될 만한 사회공헌활동이 없었다. 기아자동차가 앞장서서 젊은이들의 음주운전문화를 지양하는 캠페인을 전개하도록 한다. 술을 먹지 말자는 극단적인 메시지가 아닌 젊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