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경영] 다음커뮤니케이션 조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9 / 2019.12.24
- 2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들어가며.... 3
Ⅰ. 다음커뮤니케이션 회사 소개 4
Ⅱ. 경영조직론 관점에서 분석한 다음커뮤니케이션
1. Daum의 조직수명주기모형 9
2. 환경의 불확실성에서 살펴본 Daum 12
3. 조직기술 관점에서 분석한 다음 17
4. 구조적 관점에서의 분석한 Daum 20
5. 네트워크 조직 관점에서 분석한 Daum 22
Ⅲ. 종합적 결론 28
- 본문내용
-
다음커뮤니케이션 소개
(주)다음커뮤니케이션은 3,500만 고객과의 접점을 기반으로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미디어인 www.daum.net 에서 커뮤니케이션, 온라인쇼핑, 엔터테인먼트, 금융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인터넷 미디어 기업으로 현재는 휴대폰과 PDA를 통한 무선 인터넷, Daum메신저 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 확장으로 우리 나라 포털사이트 최고의 순위를 자랑하고 있는 기업이다.
90년대 중반에 생긴 신생인터넷 기업으로서 명실공히 우리나라 최고의 포털 인터넷 커뮤니티와 무료메일로 널리 알려진 회사이다. 한때 200여명 남짓한 종업원으로 코스닥 시가총액 5000억원이 넘는 코스닥의 황제주이기도 하였다. 또한 1995년부터 시작한 인터넷 비즈니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3,500만 유저들과의 고객 접점을 보다 강화해 다양한 사업을 펼쳐 나가 온라인 쇼핑몰, 엔터테인먼트, 금융 비즈니스 분야에서도 비즈니스를 선도하는 리더로 각광받고 있는 실정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