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클럽메드와 메리어트 호텔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08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목표시장
3. 서비스개념
4. 운영전략 및 서비스 전달 시스템
- 본문내용
-
클럽메드란?
·전 세계 35개국에 휴양촌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리조트 업체
·[Club Mediterranee]의 약어.
즉 지중해 클럽이란 뜻
·첫 텐트 빌리지인 알쿠아디아 빌리지가
1950년 스페인에서 처음 생긴 것을 시작으로
이후 50여년 동안 휴가의 대명사로 자리 잡음
왜 클럽메드인가?
·"무엇이든 할 자유, 아무것도 하지 않을 자유“
·해외여행이 자율화 된 이래 관습이 된 단체 관광, 패키지 여행 등에
싫증을 내기 시작한 이들에게 크게 어필하기 시작
클럽메드의 역사
·1950년- 스페인 알쿠아디아 빌리지 개장
·1984년- 뉴욕증권시장에 club med 주식 상장
·1987년- 최초의 일본 빌리지: 사호로
·1990년- 유람선 club med 1 운항시작
·1994년- 2000만명 G.M.달성
·1996년- club med 본사가 파리 라빌렛으로 이전
·1997년- 빈탄, 발라테로 (쿠바) 빌리지 추가오픈
·1998년- 새로운 club med 시대로 도래
·1999년- 오끼나와 이시가끼섬 카비라 빌리지 개장
·2000년- 6월30일 파리club med world 개장
·2004년 - 브라질 트란코소 빌리지 오픈
·2008년 - 행복 캠페인 시작
메리어트란?
·1927년 워싱턴 D.C. J. Willard 와 Alice S. Marriott가 만든
9석의 루트 비어에서 시작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70여개국 3,000여개의 숙박 사업(2007년 기준) 운영
·“The Marriott Way: 메리어트의 길”
고객과 협력사들이 지닌 풍부한 문화적 다양성반영.
·Marriott Hotels & Resorts, Marriott Conference Centers,
Renaissance Hotels & Suites등 30여개의 브랜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