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PR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R의 개념
커뮤니케이션 대상에 따른 PR의 유형
PR에서 자주 사용되는 커뮤니케이션 도구들
PR전략의 수립
- 본문내용
-
PR의 개념
메스미디어
중요성, 영향력
감소
위기관리의
중요성 부각
정보의
신뢰성
신 커뮤니케이션
기술
환경에 대한
관심 증대
글로벌 경제
-->
마케팅에서 PR 기능의 중요성
PR의 개념
기업이 공중의 관심사를 조사, 추적하고 공중과 우호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일련의 과정에서 기업 및 공중의 이익을 조정하기 위한 목적으로 의도적으로 계획되고 수행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
PR의 특징
의도성
계획성
성과지향성
공중의 이익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대상의 다양성
마케팅 기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모레퍼시픽 롤리타렘피카 프랑스진출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과 롤리타렘피카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던킨도너츠 기업분석과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던킨도너츠 서비스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SM엔터테인먼트 기업전략분석,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 SM 미래전략방안제안
- 레드불 REDBULL 제품분석과 마케팅 STP,4P 전략분석및 레드불 마케팅전략 문제점연구와 문제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이니스프리 브랜드 현황분석및 SWOT,4P,마케팅사례분석및 이니스프리 향후전략제시 - 이니스프리 마케팅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