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대우조선해양 M&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WHAT : 대우조선해양 (DSME)
WHY : 왜 M&A를 하게 되었는가?
DATA : 대우조선해양 M&A
WHO : 한화, 현대중공업, POSCO, GS
WINNER : 한화의 향후 변화
- 본문내용
-
WHAT : 대우조선해양
세계 초일류
조선해양
전문기업
LNG선
건조능력
세계1위
신용등급
A1
우수한
지배구조 & 영업실적
LNG선
시장점유율
세계1위
DATA : 대우조선해양 M&A
대우조선해양 예비입찰 –한화, 현대중공업, 포스코, GS
인수가격 = 시가총액의 절반 + 경영권프리미엄
=3조원 + 3~5조 5000억원
기술 유출 방지 위한 전략적 투자자 선정
3주간의 예비실사 시작
대우조선이 M&A 시장에서 주목받는 이유
매출액 약 10조 원
순이익 9,190억 원
영업이익률 7.2%
플랜트 사업능력
에너지사업 관련 능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