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 패키지 상품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패키지 상품의 정의
패키지 상품의 특징
선정배경
본론
웨스틴 조선 소개
패키지 성공 사례
현재 진행 상품
패키지의 프로모션
차별화 전략
관련 인터뷰
결 론
- 본문내용
-
호텔 패키지 상품의 이론적 배경
정 의
일종의 판매 촉진 수단
상품 성격의 다양화
특 징
박리다매 상품
선호도가 높은 상품으로 구성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 제공
호텔 패키지 상품의 생성 배경
호텔 입장
비수기 고객 수요 창출
타 호텔과의 차별화 전략
재구매 및 잠재 고객 유인
호텔의 홍보 및 선전 효과
고객 입장
상품 구매 시간 절감
경제성
편의성
만족감 증대
호텔의 경쟁력
연속 3년째 세계 100대 베스트 호텔에 선정.
국제 비즈니스 도시의 호텔로서의 경쟁력을 갖고 있음을
의미한다.
새로운 고객창출을 위해 노력한다
다양한 패키지상품 프로모션을 통해 이미 확보된
비즈니스 고객 외에도 일반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