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 패키지 상품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패키지 상품의 정의

패키지 상품의 특징

선정배경

본론

웨스틴 조선 소개
패키지 성공 사례
현재 진행 상품
패키지의 프로모션
차별화 전략
관련 인터뷰


결 론
본문내용
호텔 패키지 상품의 이론적 배경

정 의

일종의 판매 촉진 수단
상품 성격의 다양화


특 징


박리다매 상품
선호도가 높은 상품으로 구성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 제공

호텔 패키지 상품의 생성 배경

호텔 입장


비수기 고객 수요 창출


타 호텔과의 차별화 전략


재구매 및 잠재 고객 유인


호텔의 홍보 및 선전 효과

고객 입장


상품 구매 시간 절감


경제성


편의성


만족감 증대



호텔의 경쟁력
연속 3년째 세계 100대 베스트 호텔에 선정.
국제 비즈니스 도시의 호텔로서의 경쟁력을 갖고 있음을
의미한다.


새로운 고객창출을 위해 노력한다


다양한 패키지상품 프로모션을 통해 이미 확보된
비즈니스 고객 외에도 일반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론] W서울 워커힐 호텔의 멤버쉽전략 한계점과 개선방안
  • 전략2) 프로모션 - 시즌별(봄/여름/가을/겨울), 기대효과 3. ROO Membership의 CRM1) CRM?2) “ROO”만의 CRM4. 타 호텔 Membership과 ROO만의 Membership 비교 분석- JW메리어트,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웨스틴조선, 서울프라자Ⅲ. 결론- ROO Menbership의 한계점과 개선 방안서론 1. W 서울 워커힐 호텔● 개관 : 2004년 8월 20일● 등급 : 특 1급● 규모 : 253개의 객실/ 14층● 위치 :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위치W서울워커힐은 아름다움, 편안함 그리고 놀라움을 담아 W호텔의

  • 웨스틴조선부산현황과 마케팅상품개발
  • report- 웨스틴조선부산현황과 마케팅상품개발 -목차I. 서론 II. 본론 - 부산웨스틴조선 환경 및 경영분석 -1. 개요2. 경영이념 3. 웨스틴조선호텔의 성장성, 안전성, 수익성 분석4. 기업 영업활동, 투자활동 상황 파악 분석 III. 문화예술 자원을 연계한 마케팅전략 1. 제안 마케팅 전략의 배경과 목적 2. 차별적 집중화 전략 3. 시장세분화 전략IV. 결론 I. 서론 시대에 따른 호텔은 기존의 쉴 곳을 제공하는 단순 숙박의 개념에서 벗어나 고객의 여러

  • [졸업][호텔경영론] 조선호텔객실서비스성공사례분석 (익스프레스체크인서비스를중심으로)
  • 호텔은 일반대중을 고객으로 하며 객실과 식음료 및 부대시설을 상품으로 특권계층을 대상으로 한 과거의 호텔과는 다른 모습을 띠고 있다. 김충호(2000), 『호텔인사관리』, 서울 : 형설출판사.2004년 2월 말 현재 서울 특1급 호텔 객실 수는 8684개로 전국 관광 숙박 업체 현황(2004), 한국 관광호텔업협회서울 시내 특1급 호텔간의 경쟁은 더욱 심화되어 가고 있다. 이에 따라 각 호텔에서는 경쟁우위를 차지하기 위한 호텔경영전략을 세우고 있다. 호텔기

  • [호텔경영분석] 웨스틴 조선호텔 경영분석
  • 호텔과의 비교 p. 42. 웨스틴조선호텔의 현황 p. 53. 마케팅 전략 p. 154. SOWT분석 p. 215. 마케팅믹스 p. 221) 상품(Product) p. 222) 가격(Price) p. 233)

  • [호텔외식정보론] 전자상거래 기법과 고객관리CRM에 따른 호텔 홈페이지분석
  • 전략을 사용해야함5. 웹마케터 관점의 신규전략웨스틴 조선- 현재 잘 이루어져 있는 홈페이지를 기반으로24시간 빠른 업데이트나 서비스를 제공을 유지- 현재 브랜드가 다른 특1급 호텔만큼 강하지 않기 때문에 홈페이지의 강점을 살려서 차별화를 통한 브랜드 전략 및 포지셔닝 전략 수행- 각종 사회적 활동이나 고객과의 친밀감 고조를 보여줄 수 있는 이벤트 공지- 고객 개개인의 성향에 맞춘 패키지 상품을 개발하여 고객에 따른 개별적인 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