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재무분석] CJ 홈쇼핑 & 아이즈비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본론
1. 기업소개
2. 재무 제표 분석
3. 성향분석
결론
본문내용
서 론

홈쇼핑 산업의 개요 및 소개

(1) 홈쇼핑의 개념
-소비자의 직접 방문 없이 여러 다양한 매체를 이용하여 상품을 전달하고 대금 회수하는방법.


홈쇼핑 산업의 개요 및 소개

(2) 홈쇼핑 산업부분별 특성
-TV 홈쇼핑-
ⅰ TV홈쇼핑 산업의 특성 :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 빠른 영상매체
ⅱ 산업의 성장성 및 경기변화 : 케이블 TV가입의 영향, 지속적 성장
-인터넷 홈쇼핑-
ⅰ 산업개요 : 시장성이 높은 산업, 시장 수익성은 낮은 사업
경기변동에 민감, 사업인프라 구축중
ⅱ 시장 특성 : 브랜드 인지도의 영향, 시장 집중화 및 대형화


1. 기업소개

기업소개
아이즈 비젼
상품개발, 수출입 및 유통 등의 유통전문업체.
통신사업(국제전화 선불카드판매, 회선재판매 등)

CJ 홈쇼핑
CJ홈쇼핑은 대규모 스튜디오 및 업계 최고의 첨단
방송 인프라를 갖추고 고품질의 홈쇼핑 방송 제작


2. 재무제표 분석 (아이즈비젼)
-손익계산서(누적)- (단위: 억원)


결론

아이비젼의 재무적 문제점

(1)매출액의 상승에도 불구하고 영업이익의 지속적 감소.
- 판매비와 관리비의 비중이 지속적으로 증가.
(2) 활동성 비율에서의 문제
추세분석을 통한 비율이 모두 하향 추세.
우리홈쇼핑 매각 수익 장기적 보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 gs홈쇼핑 유통시스템 분석
  • 목 차Ⅰ. 기 업 개 요1. 회사연혁2. 재무정보3. Business Process4. 기업비젼Ⅱ. 환 경 분 석1. 유통산업 거시경제지표분석2. TV홈쇼핑시장 분석3. 소비자 환경분석4. 진입 (법적환경과 제한)Ⅲ. 자 사 분 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 PsⅣ. 출 점 전 략Ⅴ. M DⅥ. 물 류 시 스 템Ⅶ. 경 쟁 업 체 분 석 1. 동종업계와의 비교2. 경 쟁 사 분석Ⅷ. 문제점과 개선방향1. 매출대비 낮은 수익성의 문제2. 새로운 전자 결제 시스템의 늦은 도입3. 난립한 타 홈쇼핑

  • [국제물류 및 운송론]GS GLS의 3PL
  • CJ GLS의 3PL국제 물류 및 운송 관리론 CJ GLS의 3PL국제 물류 및 운송 관리론 목 차Ⅰ. 서론1. 기업 선정 배경Ⅱ. 본론1. CJ GLS의 기업 소개(1) CJ GLS의 연혁(2) CJ GLS의 주요 재무제표2. CJ GLS의 사업(1) 비젼과 미션(2) CJ GLS의 사업영역(3) CJ GLS의 정보시스템3. CJ GLS의 성공 사례(1) 전자저울 전문 CAS사의 사례(2) 글로벌 생활용품 전문 Gillette의 사례(3) 세계적인 전자회사 National Panasonic 사례(4) 한국 존슨(주) 사례4. 사업 환경 분석(1) 물류산업의 환경 분

  • [TV홈쇼핑]CJ39쇼핑에 관한 경영분석
  • FILE:cj39쇼핑.hwp차 례1. 제일제당에 대하여1) 사업소개2) 제일제당의 경영이념/비젼 2 2 22. CJ39쇼핑의 일반현황1) 회사연혁 2) 사업소개3) Vision 21 경영 방침4) 본사와 물류센터 약도5) 영업개황6) 매출현황 3 3 4 5 7 7 93. 업계 상황 분석1) 시장분석2) 경쟁사 분석3) 제품분석(4Ps)4) 소비자 분석5) 업계현황 9 9 10 14 15 164. 마케팅

  • [학사][쇼핑몰분석]LG홈쇼핑 분석과 홈쇼핑 분석
  • 기업조직구조를 비교함으로써 기존의 것과 새로운 개념의 차별화와 구분을 통해 그 변화모습을 인식, 새로운 개념을 확립시키는 1차적 목표를 확립했다. 그 변화를 인식하여 나아가 새로운 기업조직구조의 모습을 예측, 미래상을 제시할 수 있는 2차적 목표를 세웠다. 2. 과제 및 연구방향처음에는 무엇보다 홈쇼핑의 환경 분석을 시도했다. 국내 홈쇼핑이 어떻게 성장해왔는지, 홈쇼핑의 그 특징은 무엇인지, 그리고 제기되는 문제점들. 홈쇼핑의 큰

  • 대기업과 중소기업관계에서 나타나는 사회적 문제
  • CJ, 대상, 한미FT 등 3개 업체가 이 시장에 신규참여했고, 풀무원은 시설을 확장했다. (콩)재료값이 지난해보다 120% 정도 오른데다 대기업이 끼워팔기 판촉경쟁를 벌임에 따라 과당경쟁으로 인해 중소업체만 피해를 보고 있는 상황. 광주전남에는 90개 업체가 공장을 가동중에 있다.2008년 6월 4일까지 지역 중소업계와 광주전남연식품조합 등에 따르면 중소기업고유업종제도 폐지 후 폐업 또는 도산으로 문을 닫은 두부업체는 20개에 달한다. 또 지역 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