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페] 산타페 브랜드의 인지도, 친숙도 강화를 위한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17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지난 학기 중간고사 대체 레포트로 A+을 받았던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 목차
-
1. 캔커피는 이미지 전쟁입니다
2. 소비자들이 `산타페`를 찾지 않는 이유
3. 산타페 브랜드의 친숙도를 높여야 합니다
4. 나만의 자유가 느껴지십니까?
5. `나만의 자유` 변화의 시작
6. 소비자와 산타페의 접점
7. COMMUNICATION GOALS
8. CREATIVE Concept
- 본문내용
-
그렇다면, 왜?
성공적인 이미지 차별화, 적지 않은 인지도 형성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은 ‘자유’를, ‘산타페’를 찾지 않는 것일까요?
캔커피는 저관여 / 감성 소구 제품으로서 소비자의 습관적 구매에 의해 제품을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참조* 광고원론-FCB GRID 모델 (유창조 저)
친해 지려면 그들의 생활 속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들이 무엇을 보고,
무엇을 느끼고,
무엇을 말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