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페] 산타페 브랜드의 인지도, 친숙도 강화를 위한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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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지난 학기 중간고사 대체 레포트로 A+을 받았던 프레젠테이션 자료입니다.
목차
1. 캔커피는 이미지 전쟁입니다

2. 소비자들이 `산타페`를 찾지 않는 이유

3. 산타페 브랜드의 친숙도를 높여야 합니다

4. 나만의 자유가 느껴지십니까?

5. `나만의 자유` 변화의 시작

6. 소비자와 산타페의 접점

7. COMMUNICATION GOALS

8. CREATIVE Concept
본문내용
그렇다면, 왜?
성공적인 이미지 차별화, 적지 않은 인지도 형성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은 ‘자유’를, ‘산타페’를 찾지 않는 것일까요?

캔커피는 저관여 / 감성 소구 제품으로서 소비자의 습관적 구매에 의해 제품을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참조* 광고원론-FCB GRID 모델 (유창조 저)


친해 지려면 그들의 생활 속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들이 무엇을 보고,
무엇을 느끼고,
무엇을 말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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