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금호타이어 시장확대를 위한 전략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echnology
1. 전략적 변곡점
2.고객의 Needs
3.금호의 강점
- 본문내용
-
현재 한국 타이어 시장은 2강 1약 구도
세계 타이어 브랜드별 점유율
1위 그룹(Tier 1)
미쉐린, 브리지스톤, 굿이어 –BIG 3
2위 그룹(Tier 2)
콘티넨털, 피렐리,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금호 타이어가 어떻게 업계 1위로 올라설 것인가 ?
금호 타이어의 폭발적 시장확대를 위한 strategy :
기술력 (technology) 이라는 새로운 이미지를
고객의 마음속에 심어라 !
1. 전략적 변곡점
SIP : Strategic Inflection Point
기업의 생존과 번영을 결정 짓는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시점
앤드류 그루브 (Andrew S.Grove)
인텔(Intel)사의 인텔 인사이드(Intel Inside) 마케팅
1. 새로운 타이어의 등장 지능형(smart) 타이어
펑크가 나도 달린다 – 런-플렛 타이어 (Run-Flat Tire)
지면의 상태를 읽어 스스로 변형한다 – TPMS 타이어
(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
향긋한 냄새가 나는 – 아로마 타이어 (Aroma Tir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