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스타벅스 만족,불만족 소비자를 통해서 본 광고 유형이 광고태도, 상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소비자행동] 스타벅스 만족,불만족 소비자를 통해서 본 광고 유형이 광고태도, 상표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구매행동 탈모샴푸 광고 애플과 iphone 지속적관여의사례.관여도의대상 나이키와아디다스 소비자의사결정유형
- [소비자 행동론]소비자행동론 생각할문제(1~7장)
- [마케팅사례] 스토리텔링마케팅 사례, 감성마케팅 사례, 스포츠마케팅 사례, 구전마케팅, 사례, 네트워크마케팅 사례, 한류마케팅 사례,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마케팅 사례 분석
- [마케팅] [소비자행동론]커피 `맥심` 광고전략 분석 및 소비자구매과정(A+리포트)
- 목차
-
조사 목적
조사 개요
조사 결과-스타벅스 결과 분석
조사 결과-경쟁상표 결과 분석
토론
결론
- 본문내용
-
시기: 2006년 10월 27~29일
대상: 20대 초반 남녀
방법: 5점 척도 설문지
표본 수: 100개 (각 집단당 25개)
광고 표본: 정보 제공형, 감성 소구형 대안 상표+스타벅스+모의 경쟁 상표
경쟁 상표: 피실험자에게 인지도가 없는 국외 동종 상표
토론
불만족 소비자의 스타벅스 광고태도,상표태도 : 정보 제공형 우수
지면광고, 감성 광고의 매력 문제
But, 불만족 소비자의 스타벅스 구매의도: 약간 감성소구형이 우수(거의 같음)
노출 문제, 구매의도는 기존태도 영향
만족하는 소비자의 경쟁상표 광고태도: 감성 소구형
상표태도: 정보 제공형
광고태도≠상표태도, 감성 광고에 흥미
정보 제공형 광고에서 긍정적인 정보를 얻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논문][외식산업경영학]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고객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조사방법론] 대학교내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신뢰, 몰입, 고객만족과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
-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놀부 마케팅조사와 놀부 새로운 전략제안
- 패스트푸드점(맥도날드), 아이스크림전문점(롯데제과 나뚜루), 홈쇼핑(GS홈쇼핑), 패밀리레스토랑(베니건스), 편의점(C&U, 패밀리마트), 백화점(롯데쇼핑, 롯데백화점), 커피전문점(스타벅스), 화장품전문점(미샤)
- [국제경영] Starbucks 스타벅스의 한국현지화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