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 kt&g BS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WOT
가치기술서
비전기술서
KT&G의 전략
관점 별
시나리오 & 지표
결론
- 본문내용
-
Strength(강점)
전국적인 영업망 확보 & 영업사원들의 소매점과의 장기간 유대형성
지속적 유통망 관리를 통하여 전국적인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석진 지방의 경우 오직 KT&G의 제품만이 진열 되어있는 경우도 허다하다.
자회사 인삼공사의 '정관장' 웰빙붐과 맞물려 인기상승
정관장 홍삼은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30여 개국에 346개 상표등록이 완료됐다. 지난해 5500만 달러인 수출 규모를 2008년까지 1억 달러 수준으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도 세웠다. 인삼공사는 이와 관련, 중국 등 일부 지역에서 만연하고 있는 '짝퉁' 홍삼을 근절하기 위해 모든 수출용 제품에는 전자암호가 들어 있는 무선주파수(RFID)칩을 부착했다. 아울러 중국 홍콩 대만에서 정관장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등 한류마케팅에도 주력하고 있다.
꾸준한 기술 개발 및 투자
자체 연구가 있어 꾸준한 기술 및 제품 개발을 하고 있으며 ‘최단 시간에 최고 품질’ 이루기 위해 시설현대화에도 매년 1천억씩 투자하고 있다. 또한 최근 웰빙 바람에 맞춰, 담배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하면서 연기 량이 적거나 타르수치가 낮은 브랜드를 연구 개발하여 세계시장에서 이 분야 수출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