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경영정보시스템] 한국야쿠르트의 방문판매전략과 ERP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한국야쿠르트 소개
(주)한국 야쿠르트의 ERP 시스템
(주)한국야쿠르트의 GIS 도입
결론 및 방문후기
- 본문내용
-
한국 야쿠르트 소개
우리나라 발효유 산업을 이끌어 온 기업
라면,스낵,조미식품,음료,샘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한국 건강사회건설에 앞장서고 있음
기업 역시 사회구성원의 일부라는 자각에 기초하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음
→ 국민 모두가 질병을 모르는 건강한 사회,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겠다는
(주) 한국야쿠르트의 창업정신에 기초한 것
회사개요
상 호 (주)한국야쿠르트 (KOREA YAKULT CO. LTD)
대 표 이 사 양기락 대표이사 사장
본 사 주 소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28-10
매 출 액 9,800억 (2007년 기준)
인 원 현 황 직원 1753명(2008년 1. 31 기준)
조 직 현 황 15개 지점 82개 영업소, 596개 영업장, 6공장
사 업 영 역 발효유, 시유, 라면, 음료, 먹는 샘물
사 업 연 도 사 업 활 동
1969 년 회사 설립 (1969년 11월)
1973 년 가정방문 판매제도 실시
1979 년 야쿠르트 연구소 설치
1983 년 팔도라면 판매 개시
1988 년 슈퍼100발매 / 서울올림픽대회 공식공급업체
1995 년 메치니코프 발매 / 음료사업 진출
1996 년 우유시장 진출 / 샘물사업 진출
1998 년 판매점 1만명 돌파
2000 년 윌 발매
2004 년 쿠퍼스 발매
2005 년 하루야채 발매
자료평가
- 최악, 감히 쓰레기라 할만 함.
- uni0***
(2011.08.22 17:46:4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