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통상테스코의 한국진출과 홈플러스의 역수출목 차1. 서론2. 본론2.1. 영국 테스코의 한국진입전략2.2. 한국 홈플러스의 영국 역수출2.3. 홈플러스의 친환경경영3. 결론1. 서론삼성 테스코 홈플러스의 최대주주인 영국 테스코그룹이 최근 일각에서 제기되어 온 홈플러스 매각설을 공식 부인했다. 테스코는 지금까지 진행한 해외사업 중 한국진출 홈플러스 사업이 최고의 성공사례라며 투자를 지속하겠다고 강조했다. 2006년 세계 제일의 유통기
테스코 홈플러스 개요 151)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소개2) UK TESCO PLC 소개2. TESCO의 한국시장 진출 191) 진입 PROCESS① TESCO의 한국 시장 진출 배경② 진입 시기 및 순서③ entry mode 결정④ 합작 배경⑤ 합작 내용⑥ 경쟁 전략2) 마케팅 믹스 PROCESS (마케팅 전략 수립)① Price② Product③ Place④ Promotion⑤ Customer Services3) 한국에 진출한 외자계 유통업체 현황3. 삼성 TESCO Homeplus의 현지화 전략
마케팅 비용을 줄인 덕분이지 품질이 나빠서가 아니라는 점을 고객에게 주지시킬 필요 -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가 공통으로 이익을 누리는 윈-윈전략임을 인식 유통업체와 제조업체가 공동으로 만드는 PB의 경우 유통업체는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수 있고, 제조업체는 안정적 매출처를 확보할 수 있다는 이점 Ⅱ. 홈플러스회사소개개요상호 : 삼성테스코 주식회사(SAMSUNGTESCO CO., LTD.)점포명 : 홈플러스점포컨셉 : 가치점(Value Store)가치점 – 세계 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