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CABO SAN VIEJO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abo san Viejo- Mission Statement- History- Properties & Offerings- Competition
Marketing & Sales analysis
Customer Experience
Loyalty Program
Discussion
- 본문내용
-
Mission Statement
Cabo San Viejo seeks to help people unlock their hidden potential so they become healthy, happy, fully self-actualized individuals
우리의 최우선 가치는 웰빙이다. 모든 사람들은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각자의 해석을 가지고 있다. 일부에게는 이것은 욕구를 만족시키는 것이고 어떤 이들에게는 건강과 웰빙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 모든 것을 제공해야 한다.
Customer Experience
주요고객
부유한 중년 여성
해마다 약 3,500명의 새로운 고객 (재방문율 약 50~60%)
방문예약
자료평가
- 전체 현황을 잘 정리해 놓은 좋은 자료입니다.
- agidra***
(2009.12.14 13:4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