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던킨도너츠를 위한 새로운 IMC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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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9.01.07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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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도넛 시장 분석
시장의 성장
시장점유율, 매출성장률
시장의 변화
-던킨 자사 분석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컨셉도출
-IMC전략
1단계 전하다
2단계 다가오다
3단계 머무르다
본문내용
던킨도너츠는 지난 14일 TNS 미디어코리아가 서울ㆍ수도권에 거주하는 20-30대 6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외식 프랜차이즈 인지도 및 전반적인 품질 평가 조사에서 맛, 이용 경험률 등에서
최고의 도넛 브랜드로 선정됐다. 응답자 중 84%가 최근 3개월 내 던킨도너츠를 이용했다고
대답했다. 4월 이후 이용 경험률 증가 추이에서도 던킨도너츠는 도넛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상승을 보였다. 서비스 및 청결도를 평가하는 '매장 상태 평가' 부문 역시 던킨도너츠가 전체 외식 프랜차이즈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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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던킨도너츠 새로운 IMC전략 쓸만함
  • rkaakeh***
    (2011.12.15 10:5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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