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던킨도너츠를 위한 새로운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07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도넛 시장 분석
시장의 성장
시장점유율, 매출성장률
시장의 변화
-던킨 자사 분석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컨셉도출
-IMC전략
1단계 전하다
2단계 다가오다
3단계 머무르다
- 본문내용
-
던킨도너츠는 지난 14일 TNS 미디어코리아가 서울ㆍ수도권에 거주하는 20-30대 6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외식 프랜차이즈 인지도 및 전반적인 품질 평가 조사에서 맛, 이용 경험률 등에서
최고의 도넛 브랜드로 선정됐다. 응답자 중 84%가 최근 3개월 내 던킨도너츠를 이용했다고
대답했다. 4월 이후 이용 경험률 증가 추이에서도 던킨도너츠는 도넛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상승을 보였다. 서비스 및 청결도를 평가하는 '매장 상태 평가' 부문 역시 던킨도너츠가 전체 외식 프랜차이즈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
자료평가
- 던킨도너츠 새로운 IMC전략 쓸만함
- rkaakeh***
(2011.12.15 10:52: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