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세계지퍼시장을 석권한 YKK의 글로벌 경영전략 - 사업포트폴리오 다각화와 마케팅 전략 케이스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전세계 지퍼시장 1위 기업인 일본 YKK의
글로벌 경영전략과 사업포트폴리오 다각화에 대한 케이스 연구 PPT입니다
- 목차
-
1.YKK의 기업역사
2.YKK와 요시다 일가의 가족경영
3.YKK와 지퍼산업의 역사
4.YKK의 글로벌 전략
5.YKK의 경영철학과 이념
6.YKK코리아
7.YKK의 마케팅 컨셉
- 본문내용
-
Yoshida Kogyo Kabushiki kaishakaisha(요시다 코교 가부시키 카이샤. 요시다 공업 주식회사)
창립: 1934. (요시다 다다오. 도쿄. 일본)
세계 70개국 123개 지사. 88개 공장
지퍼 세계 점유율: 60%60%연간 생산량: 72억개
매출: 43억 달러
순이익: 2억4000만 달러 (2007) www.emars.co.kr
www.emars.co.krwww.emars.co.krwww.emars.co.kr
YKK의 사업포트폴리오
ASTENING PRODUCTS
ARCHITECTURAL PRODUCTS
ENGINEERING
DEVELOPMENT
Little Parts, Big Difference
지퍼산업의 역사
1891. 최초의 지퍼 발명 (휘트콤 저드슨. 미국) ) 1893. Universal Fastener 설립 (휘트콤 저드슨 + 루이스 워커) ) 1905. 현재의 지퍼와 유사한 개량지퍼 발명현재의 지퍼와 유사한 개량지퍼 발명현재의 지퍼와 유사한 개량지퍼 발명1927. 일본 최초의 지퍼 개발 일본 최초의 지퍼 개발 1934. YKK 창립창립창립1950. 지퍼산업의 주도권 변화시작
지퍼산업의 역사
1950. 탤런(Talon. 당시 업계 1위) 보유 특허권 소멸
- 참고문헌
-
www.emars.co.kr
김민주 (마케팅어드벤처2. 미래의창. 2005.)
조너선 마카일스(Jonathan Markiles) 부사장 (태그잇 퍼시픽)
정욱 (매경이코노미. 2008. 01. 3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