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생활 가전의 마지막 블루오션 - 음식물 처리기 시장을 개척한 루펜(LOOFEN) 의 성공요인분석 케이스 발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음식물처리가전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루펜 (LOOFEN)의 성공요인을
기술혁신, 디자인, 입소문마케팅으로 분석한 케이스 발표 PPT입니다
목차
루펜 (LOOFEN)
루펜의 성공요인
기술혁신
디자인
틈새시장
입소문 마케팅
루펜의 성장전략 해외진출
본문내용
처리기 시장 점유율 1위 (2008.10)
2003. 설립. 이희자
브랜드 의미: 100% 깨끗한 환경 (Fresh Environment)
매출: 1000억원 (2007. 20억원 (2005). 500억원 (2006) )
2007.12. 해외진출. 일본 QVC 홈쇼핑
최초 방송시 25분만에 1500대 판매 기록
블루오션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시장
음식 쓰레기 처리에 대한 사회적 인식 변화
음식물 쓰레기: 연간 15조원
처리비용: 연간 4000억원
1997. 국내 음식물 처리기 시장 태동
기술적인 한계와 소비자 인지도 미비
참고문헌
길준경 (성공보다 아름다운 도전.매일경제신문사. 2007)
임삼미 (세계일보. 2008.10.31)
김유경 (전자신문. 2007.10.22)
피터 체크 (세계 산업디자인협의 회장(ICSID).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주관)
차윤주 (전자뉴스. 2008. 03. 03)
김진형 (머니투데이 2007. 12. 02)
www.buyking.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PPT] 노이즈 마케팅의 모든 것, 특징, 장점, 단점, 수면자효과,사례,SWOT,STP분석
  • PPT작성의도는 한글파일의 큰 프레임을 짚어보고자 제작하였습니다한글파일에는 좀 더 많은 사례와 구체적인 토론내용을 기재하였고 PPT는 대표적인 사례를 들어 전략을 분석하는데 주력하였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참고문헌 및 자료마케팅전략 (저)안광호,김동훈,김영찬포털의 뉴스유통 실태와 발전방안 연구 (기사글) 이재신신세기 마케팅 관리론 (저) 한봉진마케팅 관리 (저)이석규광고학 개론 (저)이명천 외나비효과 블루오션 마케팅 10

  • [국제경영] 한경희생활과학의 일본 진출 전략
  • 생활과학만이 지닌 핵심역량인 아이디어와 내구성을 앞세운다면 해외진출도 승산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구나 기업의 주요 매출품목인 스팀청소기의 경우 1600억원에 달하는 내수시장에서 70%에 육박하는 점유율로서 1위 기업으로 우위에 있지만 스팀청소기시장이 이미 포화상태에 이르렀기 때문에 돌파구의 일환으로 해외시장으로의 시장 확대가 필요하다. 가치사슬분석1. 보조활동 부문1.1. 기업의 하부구조1.1.1. 경영일반 : 워킹맘이었던 한 사

  • [국제경영] 한경희생활과학의 일본 진출 전략
  • 생활과학만이 지닌 핵심역량인 아이디어와 내구성을 앞세운다면 해외진출도 승산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구나 기업의 주요 매출품목인 스팀청소기의 경우 1600억원에 달하는 내수시장에서 70%에 육박하는 점유율로서 1위 기업으로 우위에 있지만 스팀청소기시장이 이미 포화상태에 이르렀기 때문에 돌파구의 일환으로 해외시장으로의 시장 확대가 필요하다. 가치사슬분석1. 보조활동 부문1.1. 기업의 하부구조1.1.1. 경영일반 : 워킹맘이었던 한 사

  • 경영학 - 노이즈 마케팅 보고서
  • 의 등장배경●노이즈 마케팅의 특징 및 장단점◌ 특징◌ 장점◌ 단점●성공사례◌ 서울대를 겨냥한 고려대의 노이즈 마케팅◌ 웅진코웨이 클리베의 노이즈 마케팅 ◌ 배네통◌ 디젤●실패사례◌ 네이키드 뉴스◌ 솔비의 아이스 프린세스◌ 개그맨 김현철●노이즈 마케팅의 모순◌ 노이즈 마케팅으로 착각할 수 있는 사례◌ 노이즈 마케팅에서는 성공과 실패가 공존하는 사례도 있다●노이즈 마케팅에 용이한 전략분석◌ SWOT◌ STP◌ 4P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의를 환기시키고 유사제 ,품이 탐색되고 있는 장소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야 한다.전문품은 주요 쇼핑지역에 있어서 유사한 다른 선매품 가까 ④이에 노출해야만 한다.07 물류는 국내는 물론 국제적인 측면도 충분하게 고려해야 한다 국제 .물류환경에서 물류관리자는 통제가능요인과 통제불능요인으로 구분하고 적응해야 한다 다음 중 통제가능요인과 거리가 가장 먼 것은 . ?① 각국 시장의 경쟁상태 ② 고객에 대한 물류서비스③ 재고관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